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신입생들 주목! 슬기로운 카드 생활을 위한 ‘신한카드 Way&On 체크’

새학기가 되면 할 일만큼이나 지출도 늘어나죠. 이럴 때일수록 현명한 소비 습관이 필요합니다. 특히 새해와 다름없는 마음으로 갓생을 실천 중인 분들이라면 더욱이 챙겨야 할 것이 바로 ‘소비 패턴’을 정리하는 것인데요. 여러분의 슬기로운 소비 습관 형성에 힘이 될 카드를 카드썰계사가 추천해 드릴게요! 학생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알짜배기 혜택만 모아둔 이 체크카드와 함께한다면 봄날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신한카드를 대표하는 ‘Way 체크’와 ‘ON 체크’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혜택에 축복이 끝이 없네!
신한카드 Way&On 체크

 

 

※ 잠깐! Way 체크(최고심) 쫌 갖고 싶을지도?

1. 귀여운 Way 체크(최고심)을 널리 알려!
지갑에만 넣어두기에는 너무 아까운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를 발급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무려 최고심 인스탁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

2. Way 체크(최고심)을 일단 사용해보자고~
Way 체크(최고심) 발급 후 1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안경곰 그립톡을 선물한다고 해요!

▶신한카드 Way 체크 최고심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자세히 보러가기!

 

 

 

꼭 학생 신분이 아니더라도 효율적인 소비생활을 위해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죠. 생활과 밀접한 혜택에 집중한 Way 체크와 On 체크로 한층 더 슬기롭게 소비생활을 업그레이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원하시는 혜택에만 집중하실게요!! (feat. 대중교통&간편결제) Way&On 체크카드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30321-Dpi-001호(2023.03.21~2024.03.20)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체크카드추천 #체크카드추천 #대중교통체크카드 #간편결제적립카드 #신한카드Way체크 #신한카드On체크 #대학생카드추천 #대학생체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