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취향저격 소비 플레이리스트 ON! 신한카드 플리

카드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죠! 특정 분야에서 소비할 때 혜택 받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일상의 모든 곳에서 소비하는 만큼 혜택을 받는 걸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쓰는 카드 한 장을 선택하기란 참 어려운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카드를 오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한 장으로 내 맘에 쏙 드는 소비를 가능케 하는 ‘신한카드 플리’입니다. 할인, 쿠폰, 적립 혜택 총 삼박자를 갖춘, 그런데 이제 귀여움까지 곁들인 보기 드문 카드 ‘신한카드 플리’를 소개할게요!

 

 

 

혜택의 삼박자 1. Daily 할인

 

 

혜택의 삼박자 2. Weekly 쿠폰

 

 

혜택의 삼박자 3. Monthly 적립

 

 

내 취향 플레이트까지,
완벽한 소비 플레이리스트

 

※ 취향 톡톡! 좀 더 특별한 카드를 원한다면?
<No Money No Art> 우승작이 담긴 신한카드 플리를 만나봐!

KBS2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No Money No Art>에서 매주 선정되는 우승작이 신한카드 플리의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활용되고 있답니다. 우승작만의 개성이 담긴 플레이트를 만나보세요!!

▶ <No Money No Art> 우승작이 담긴 신한카드 플리 자세히 보기!

 

내 기분을 단번에 환기해주는 음악들은 즐겨 찾는 플레이리스트에 보관돼 있죠. 여러분의 소비생활에도 환기가 필요하다면, 신한카드 플리를 나만의 소비 플레이리스트로 추가해보세요!! 다채로운 혜택과 귀여운 플레이트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할인, 적립, 쿠폰 이 카드 하나만 챙겨요~ 혜택 가득한 소비 플레이 리스트 ON! 신한카드 플리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및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플리 #신한카드산리오캐릭터즈 #신한카드잔망루피 #마이신한포인트 #신한신용카드추천 #신한카드추천 #노머니노아트 #할인카드 #적립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