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포인트 재테크의 시작! 신한카드 래플

여러분들은 올해 신년 재테크 목표 잘 세우셨나요? 지난 해 경기 침체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낸 만큼 경제 불황기에 미리 대비하는 신년 재테크 목표를 차근차근 세워야 할 시기인데요. 그래서 오늘 티끌 모아 태산! 소소한 포인트 재테크의 재미와 뜻밖의 행운을 기대하는 설렘으로 큰 적립 혜택을 주는 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래플처럼 공정하게, 혜택은 쏠쏠하게 챙겨주는 신한카드 래플! 그럼 신한카드 래플의 혜택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포인트 적립은 래플 이벤트처럼!
신한카드 래플

 

 

 

 

 

▶신한카드 래플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매월 분기마다 추첨을 통해 색다른 포인트 적립을 쌓는 재미! 트렌드와 고객의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한카드의 혜택은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우리 올해는 신한카드 래플과 함께 포인트로 소소한 재테크부터 시작해봐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쇼핑카드 #마이신한포인트적립 #포인트적립카드 #신한카드포인트 #래플 #래플카드 #래플추첨 #재테크 #포인트재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