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주말 쇼핑은 신세계 아울렛으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봄이 왔음을 가장 먼저, 가장 빠르게 느낄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여러분들은 알고 계시나요? 바로 아울렛입니다! 거리의 옷차림도 집안의 분위기도 점점 더 화사하고 가벼워질 타이밍. 변화는 바로 아울렛에서부터 시작인 것 같아요. 원하는 모든 봄날이 모여 있는 곳, 아울렛 쇼핑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입니다!

 

 

#신세계 아울렛 할인부터
신세계 계열사 할인, 주유 할인 서비스까지!
그야말로 혜택의 신세계!

주요 소비를 키워드로 나누고, 해당 카테고리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서 살림을 챙기는 요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신한카드는 평소 신세계 계열사 쇼핑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꼭 맞는 혜택으로 이뤄져 있답니다. 

 

 

이 카드는 하루를 즐겁게 해주는 쇼핑뿐만 아니라 생활용품과 식료품을 채울 수 있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그리고 우리 곁에 가까운 편의점 할인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는 카드인데요. 동네를 벗어나 근교에 나들이 갔을 때에도, 먼 여행지에서도 이마트나 이마트24 편의점은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까 활용도가 아주 높습니다. 여기에, 대표 주유 브랜드 할인까지 챙겨주는 건 기분 좋은 보너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로 봄맞이 쇼핑도, 혜택의 신세계도 알차게 누려보세요!

 

※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등 카드이용조건에 관한 상세사항은 아래 자세히보기 참조

☞ 카드 자세히 보기: https://shcard.io/PzO61GT

 

 

#캐시백과 상품권의 향연!
봄과 함께 찾아온 선물들

이벤트 하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로 신세계 아울렛에서 4월 동안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원 캐시백! 

이벤트 둘!
신세계 아울렛에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로 4월 주말 중 40/60만원 이상 결제 시 2/3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 대상 가맹점: 신세계아울렛 파주/부산/시흥/제주점 (신세계아울렛 여주점은 60/100만원 이상 결제 시 3/5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신세계 패밀리의, 패밀리에 의한, 패밀리를 위한!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봄맞이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benefit/event/1221256_2239.html

 

[유의사항]

※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연회비 : 국내(Local) 2만원, 해외겸용(VISA) 2만 3천원

※ 계약체결 전, 연회비등 상세사항은 반드시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h-03160호(2023.03.31~2024.03.30)

 

#신한카드 #신세계할인카드 #신세계카드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아울렛할인 #이마트할인 #트레이더스할인 #이마트24할인 #주유할인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