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신년맞이 알뜰하게!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로!

2023년 새해를 맞아 신년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카드를 준비해왔어요. 바로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 입니다. 카드 명세서를 보면 알 수 있는 소비 패턴,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소비를 자주 하시나요?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트렌드 세터? 최신 디지털 기기를 누구보다 빨리 경험하는 얼리어답터? 먹는 것에 진심인 미식가? 개인마다 소비 취향과 관심사는 다르지만 누구 하나 빠짐없이 공통적으로 소비하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바로 생필품이죠. 
생필품 이야기를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또 신세계 그룹의 취향 저격 소비 플랫폼일텐데요! 주문하면 집 앞까지 쓱~ 배송해주는 쇼핑 플랫폼에 가입하고 신세계 계열사에서의 할인을 톡톡히 보장하는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만 준비한다면 생필품 쇼핑 준비 완료! 그럼 이름처럼 쓸수록 행운이 피어나는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로 카드 생활의 달인이 되는 법, 함께 알아볼까요?

 

 

 

심플하게! 확실하게!
신세계 그룹의 혜택이 피어나!

 

 

 

 

▶신한카드 The BLOSSOM 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생필품 카드계의 신세계!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는 플레이트까지 남다르게 디자인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조건을 다~ 갖췄는데요. 깔끔한 네이비 컬러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디자인된 기본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근 신세계 NFT로도 제작된 인기 캐릭터 푸빌라 플레이트까지! 총 4가지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핑크 컬러 카드는 플레이트를 문지르면 향기가 솔솔나는 꽃향기까지 더했습니다. 계묘년 새해! 할인 혜택을 꼼꼼하게 담은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와 함께 알뜰한 소비하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쇼핑카드 #할인카드 #신세계TheBLOSSOM #신세계카드 #신세계그룹카드 #신세계할인카드 #백화점할인카드 #신세계백화점할인카드 #이마트할인카드 #마트할인카드 #쓱닷컴할인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