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2022년, 신한카드 명예의 카드의 쩐당!

 

#2022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신한카드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즐겁고 의미 있었던 날들을 하나씩 돌아보는 일은 매년 반복해도 질리지가 않죠. 1년 동안 수고한 나 자신과 함께 유종의 미를 거두는 작은 이벤트랄까요. 신한카드에서도 2022년을 돌아보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카드들을 뽑아 시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름하야 신한카드 명예의 ‘카드의 쩐당’! 하나같이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오는 알짜배기 카드만 모아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 카드의 쩐당 첫 번째 주인공, 신한카드 B.Big(삑) 

 

“매일매일 가는 길마다 신한카드 교통 Big 할인!"

삑! 승차입니다. 삑! 환승입니다. 삑! 하차입니다. 매일같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비용을 기특하게 할인해주는 카드, ‘B.Big’입니다. 치솟는 물가 속에서 고정지출을 줄이려는 노력이 필요한 요즘에 딱 맞는 카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일 최대 200~600원 할인, 택시와 KTX는 10% 할인을 도와주는 ‘B.Big’ 카드는 매일 꾸준히 할인 받을 수 있어 외출 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줍니다. 영화관과 커피전문점, 편의점 할인에 더해 전기요금 및 통신요금까지 캐시백으로 돌려주니 고객님들에게 삑(Big)한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겠죠?

 

 

■ 카드의 쩐당 두 번째 주인공, 신한카드 Eats More(이츠모아)

 

“이츠 모아 태산! 먹을수록(Eats) 혜택을 더 모아(More)”

먹는 기쁨이 큰 고객들에게 유난히 사랑받은 카드, 이츠모아 카드입니다. 애쓰며 보낸 하루, 나를 위한 근사한 식사만큼 따뜻한 보상이 되는 것도 없죠. 각종 외식은 물론, 배달어플이나 밀키트 천국인 온라인마켓을 이용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이 쏠쏠하게 돌아오는 이츠모아 카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마음껏 나만의 먹킷리스트를 채워갈 수 있어요! 요기요 앱에서 3만원을 결제하면 무려 1,000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이 함께 해서 애용할 수밖에 없는 카드랍니다. ‘먹는 게 남는 거다’의 실사판 카드랄까요?

 

 

■ 카드의 쩐당 세 번째 주인공, 신한카드 UNBOXING

 

“쇼핑이 주는 기쁨, 카드가 주는 혜택!”

쇼핑러버들의 비용 절감을 도와주는 획기적인 카드, 언박싱 카드도 올해 큰 사랑을 받은 카드 중 하나입니다. ‘29cm’, ‘텐바이텐’ 같은 트렌드샵이나 ‘몰테일’에서 3만원 미만 이용하면 건당 2,500원이 할인되는 언박싱 스페셜 할인 서비스. 언박싱 스페셜 할인 서비스로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롯데 오너스 같은 온라인 쇼핑몰 연회비도 할인이 되고 월 최대 6번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여기에 롯데, 현대, 신세계 브랜드의 백화점부터 아울렛, 그리고 편의점 이용 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소비요정들에게 티끌 모아 태산은 먼 얘기일지라도, 쓰는 만큼 돌려받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언박싱 카드와 새해에도 함께 하세요!

 

 

■ 카드의 쩐당 네 번째 주인공, 신한카드 플리

 

국내/외 가맹점 혜택은 기본! 내 취향 가득 담은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매일매일 즐거운 일상을 선물하는 카드, 신한카드 플리! 데일리-위클리-먼슬리 할인 혜택이 들어가 있다니, 이것은 마치 본 적 없는 혜택의 천국!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결제하면 조건 없이 매일 0.9% 할인은 기본, 매주마다 3천원 쿠폰 1회 & 1천원 쿠폰 3회가 제공된답니다. 신한카드의 단골 리스트! My Pick 가맹점에서 월 3, 6, 9번째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가 적립되고요! 카드의 전당에서 가장 광범위하면서도 다채로운 할인 프로그램을 지닌 카드 플리. 결제일이 되면 숨 쉬듯 할인된 결제금액을 만날 수 있는 마성의 카드랍니다!

 

 

지금 신한카드 인스타그램(@shinhancard_official)에서는 베스트 카드로 선정된 4개의 카드 외에도, 카드의 신이 된 12개의 카드를 만나볼 수 있어요. 각 카드의 쩐당 신전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고객이 직접 고르고 골라 선정된, 2022년 많은 사랑을 받은 4개의 카드! 뻔한 혜택이 아닌, 카드마다 개성 넘치는 혜택으로 카드 고르는 재미가 큰 어워드였는데요! 여러분들 마음 속 1등 카드는 무엇인가요?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더 알찬 혜택을 갖춘 카드로 여러분의 보통날을 조금 더 즐겁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내 생활에 꼭 맞는 카드는 더 발견되어야 하니까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용카드추천 #2022인기카드 #카드의쩐당 #신한카드혜택 #신한카드포인트 #마이신한포인트 #삑카드 #이츠모아카드 #언박싱카드 #플리카드 #대중교통할인카드 #배달앱할인카드 #외식할인카드 #쇼핑할인카드 #배달할인카드 #구독서비스할인카드 #신한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