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올봄엔 남양주로 떠나볼까?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2탄!

입하(立夏)가 지났어도 아직 우리의 마음만은 봄을 꼭 붙잡고 있습니다. 이 계절에만 누릴 수 있는 분위기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그러니 더위에 봄의 자리를 내어주기 전에 아직 개시하지 못한 봄옷들을 부지런히 챙겨 입고 나들이를 떠나야 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2탄! 남양주로 떠나봅니다.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겸 나들이 가기 참 좋은 코스죠. 산뜻한 봄바람이 아직 우리 곁에 남아 있을 때 지금이 가장 놀기 좋을 때라는 사실!

 

 

 

빅데이터 추천1. 라온숨
#누구나_즐겁게_숨쉴_수_있는_공간

 

숨 쉬는 법을 잊은 현대인들이여, 라온숨에서 휴식을 만끽하세요. 라온숨은 5층 건물 전 층이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어디에 머물러도 탁 트인 해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넓은 북한강뷰를 바라보며 물멍을 즐기다 보면 고단한 일상도 사르르 사라지는 기분이 들 거예요.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종일 카페에 있어도 지루하지 않은 무드를 선사하는 라온숨!
1층은 식물이 가득한 실내 정원 콘셉트, 2층에서는 음료 및 베이커리 등 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3층에는 다양한 미술작품들을 볼 수 있는 갤러리관이, 4층에는 북한강이 보이는 완벽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죠. 마지막 층인 5층에서는 인디언 텐트와 아기자기한 캠핑 용품으로 꾸며진 인공잔디밭에서 한낮에도 아늑한 옥상 뷰를 즐겨보세요.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인스타그램: @raonsoom_ 

 

 

빅데이터 추천2. 써라운드
#채광좋은_마운틴뷰를_느끼고_싶다면?

 

커피, 공간, 풍경 그리고 음악으로 둘러싸인 분위기 끝판왕 써라운드는 2020년 5월 1호점 오픈 이후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을 만큼 그야말로 핫플레이스인데요. 채광 좋은 마인틴뷰에서 즐기는 유유자적한 느낌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써라운드에서 마지막 봄의 정취를 느껴봅시다.

 

 

 

써라운드에는 핸드드립, 아메리카노, 에이드, 티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콘, 휘낭시에 같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휘낭시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BGM까지 방문객들을 사로잡아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기에 충분한 장소죠.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소래비로85번길 73-5
*인스타그램: @cafe_surround

 

 

빅데이터 추천3. 카페 차 프리미엄
#성수동의_힙함을_남양주에서_느끼다

 

성수동에서 ‘달고나 밀크티’로 유명한 카페 ㅊa가 프리미엄을 얹어 남양주에 오픈했습니다. 남양주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한 카페답게 널찍한 공간과 한강 뷰로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카페 ㅊa는 반려동물은 물론, 가족과 커플 단위 등 다양한 방문객들을 적극 환영하고 있습니다. 누구와 함께든 여유롭게 방문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보세요. 주말 저녁 6시 이후에는 낮과 다른 색다른 분위기 속에서 정원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선물하는 ‘불멍’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니 노을 지는 저녁시간에 방문해보면 어떨까요?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6-43
*인스타그램 : @cafecha_korea | 홈페이지: http://cafecha.kr 

 

경기도지만 서울과 인접해 방문이 편리한 남양주의 카페들을 소개해 봤습니다. 탁 트인 한강뷰와 마운틴뷰 그리고 넓은 정원은 나만의 자연 공간을 갖기에 녹록지 않은 우리들에게 공간에 대한 상상력을 선물해 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남양주 카페 역시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경험케 하는 더욱 특별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봄나들이 #봄날 #봄날데이트 #봄나들이코스 #봄나들이데이트코스 #봄나들이데이트추천 #봄날데이트코스 #봄날데이트추천 #라온숨 #카페라온숨 #라온숨카페 #써라운드카페 #카페써라운드 #카페차프리미엄 #뷰좋은카페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서울근교카페추천 #남양주카페 #남양주카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