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색log] 신한카드 빅데이터가 추천한다! 믿고 가는 봄나들이 핫플레이스

현관문만 열어도 밀려오는 나른한 공기에 홀린 듯 나가게 되는 요즘입니다. 딱히 할 일은 없지만 그렇다고 아무 데나 가기엔 아까운 봄날, 오늘은 신한카드 빅데이터가 추천하는 서울 근교의 경기도 고양/파주 지역 봄나들이 핫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벚꽃이 지고 있다고 아쉬워 마세요. 흩날리는 꽃잎 없이도 봄날의 싱그럽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하나씩 따라가 볼까요?

 

 

 

 

빅데이터 추천1. 포레스트 아웃팅스
#요즘_뜨는_창고형_카페는_바로여기!

 

요즘 뜨는 창고형 카페를 찾고 있다면? 식물을 더해 거대한 정원 뷰를 갖춘 공간, 포레스트 아웃팅스를 추천합니다. 테이블마다 높은 식물이 배치돼 있어 도심 속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누리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베이커리의 기본인 소시지 롤, 크루아상 하나를 먹어도 다양한 베리에이션과 화려한 비주얼로 트레이를 가득 채워보세요. 수비드치킨 샐러드 파스타, 연어샐러드 등 근사한 브런치 메뉴 또한 맛집 인플루언서들의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아 인기 만점이랍니다.

 

+ View Point
실내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분수와 한가로이 헤엄치는 물고기를 산책하듯 둘러보면 제대로 된 힐링 타임을 누릴 수 있어요!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인스타그램: @forestoutings_ilsan 

 

 

빅데이터 추천2. 앤드테라스 파주점
#1600평_실내정원이_다한_대형카페

 

SNS를 활발히 하는 인싸 중의 인싸라면? 약 1,600평의 규모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앤드테라스 파주점이 올봄 필수 코스입니다. 매주 전문 조경사가 방문해 관리하는 아름다운 실내 정원은 로맨스 판타지 배경, 웹소설 주인공이 된 듯한 분위기를 선물해 줄 거예요.

 

 

 

 

매일 약 80여 종 이상의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산 앵커 버터를 사용한 빵과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어요.

 

+ View Point
투명한 유리로 된 온실 천장, 한낮에는 아낌없이 들어오는 햇볕과 해 질 무렵 창밖으로 지는 황홀한 노을을 감상해 보세요!
*위치: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앤드테라스 파주점
*인스타그램: @cafe_andterrace

 

 

빅데이터 추천3. 디스케이프
#붉은벽돌_갤러리느낌_베이커리카페

 

디스케이프는 외관을 감싼 감각적인 레드 컬러와 모던한 분위기가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해 방문객들을 압도하는데요. 각각의 테이블마다 배치된 은은한 조명은 아늑하고 느긋한 느낌을 주어 1인 방문객도 부담스럽지 않게 머물다 갈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디저트류에 집중한 베이커리 카페로 앉아서 식사만 하기에는 멋스러운 풍경에 시선을 뺏겨 카메라를 가만둘 수 없을 거예요. 창가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겼다면 미로 같은 디스케이프 내부와 기찻길 산책도 즐겨보세요.

 

+ View Point
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만으로 조합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평범한 일상에 색다른 휴식과 영감을 줍니다. 탁 트인 테라스에서 누리는 고즈넉한 철길 뷰는 덤으로 즐겨보세요!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장길 99 디스케이프
*인스타그램: @dscape_thecafe

서울에서 빠르면 20분, 길어도 1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거리인 고양/파주 지역에는 서울에서 보기 힘든 대형 카페들이 많습니다. 어디를 둘러봐도 탁 트인 시야와 콘셉트에 충실한 구조 안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 빵 한 조각은 보통의 날과는 확실히 다른 맛과 분위기를 선물하죠. 자꾸만 나가고 싶은 봄날,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추천하는 가까운 고양/파주 지역 카페에서 내가 원하는 여유를 만나보세요!

#신한카드 #봄나들이 #봄날 #봄날데이트 #봄나들이코스 #봄나들이데이트코스 #봄나들이데이트추천 #봄날데이트코스 #봄날데이트추천 #창고형카페 #식물원카페 #식물형카페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서울근교카페추천 #포레스트아웃팅스 #디스케이프 #일산카페 #일산카페추천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카페 #파주카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