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lution/라이프

[어쩌다 시리즈 ep.1] 어쩌다 그로서리 스토어! SPOT 4

#어쩌다 만난 그로서리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서울의 여기저기 발 닿는 대로 만난 특색 있는 장소를 소개해 드리는 신한카드의 새로운 큐레이션, 어쩌다 시리즈. 신한카드가 ‘어쩌다’ 발견한 보물 같은 SPOT에서 나의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을 ‘어쩌다’ 만나보세요!

신한카드가 어쩌다 만난 첫 번째 장소는 최근 도시 생활자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그로서리 스토어입니다. 냉장고와 부엌은 그 사람의 취향을 분명히 나타내 주는 공간이죠. 평소 유명 백화점의 식품코너에서 알 수 없는 충만함을 느끼거나, 해외여행에서 특색 있는 마켓을 구경하는 즐거움을 아는 분들이라면 주목! 어쩌다 만난 그로서리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어쩌다 #보마켓 서울로점

단순 생필품을 판매하는 공간? NO!
심미적인 가치로 탄생한 하이브랜드 편의시설


서울역에서 숭례문으로 이어지는 길목에서 100년도 넘은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 잡은 보마켓 서울로점. 엄마의 손을 잡고 구경하던 슈퍼마켓의 추억이 떠오르는 곳 같기도 하고, 유럽의 아늑한 골목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카페 같기도 한 분위기에서 산책하는 듯한 기분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한 #낮보밤베
낮에는 ‘보마켓’, 저녁에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베리키친’으로 운영됩니다. 서로 다른 분위기는 우리의 일상을 색다른 즐거움과 영감으로 채워줄 거예요!



어쩌다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

일상 속 익숙한 동네에서
나만의 멋과 맛을 발견하는 그로서리 카페


‘로컬 식료품점’이라는 정체성, 맛과 편의성, 심미적 가치를 두루 갖춘 식료품을 엄선하여 제안하는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 선택과 구매 단계는 편리해지고, 만족도는 높아지는 마법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디자인과 풍미, 그리고 #모두의 공간
세계 각국의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하고 유용한 상품이 가득합니다. 특히 파스타, 조미료 등 일상적인 활용도가 높은 식료품을 판매해서 방문 허들이 낮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죠.



어쩌다 #생선씨

우리 동네에서 해산물을 즐기는
가장 신선하고 힙한 방법!


중간 운송 단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산물을 제공해주는 그로서리 스토어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집에서 간편하게 신선한 해물을 맛볼 수 있게 해주는 해산물 그로서리 스토어 생선씨.


잘 먹고, 잘 살기 필수템 #해산물
해산물 요리는 바깥의 영역으로만 생각해왔다면 생선씨의 등장은 더욱 반가울 거예요. 집에서도 번거로움 없이 신선한 해물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산물 밀키트도 판매합니다.



어쩌다 #먼치스앤구디스

주전부리와 간단한 물건으로
일상을 가꾸는 즐거움


꼭 식료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뒷마당에서 마련된 카페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먼치스앤구디스. 구매 이상의 가치를 지닌 공간인 만큼 글라스하우스의 전시도 빠질 수 없는 루트죠. 일상을 가꾸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우리가 사고 싶었던 #분위기
성수동의 감성을 대표하는 식료품 잡화점이기도 하지만, 소금빵으로 아주 유명한 베이커리 겸 카페 역할을 톡톡히 하는 곳입니다. 식료품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인 문구, 주방용품 등의 잡화까지 마련돼 있습니다.



편의점이나 마트부터 온라인 쇼핑몰까지, 오늘날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것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세밀하고 다양해지는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을 접하는 건 어쩐지 생각보다 쉽지 않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한 그로서리 스토어들의 식료품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제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채 고유하게 존재하는 제품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의 풍미와 가치를 존중할 줄 아는 서로 다른 그로서리들의 무드는 말할 것도 없고요.

그런 곳에서 이어지는 구매와 식사, 그리고 사이사이 더해지는 특별한 경험은 일상적인 하루를 조금 달리 바라보게 하죠. 이번 주말, 삶을 향한 맛있는 영감으로 가득한 그로서리 스토어를 방문해보는 것 어떨까요?

 

#신한카드 #서울그로서리스토어 #그로서리마켓 #그로서리스토어 #식료품잡화점 #보마켓 #보마켓서울로점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 #생선씨 #먼치스앤구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