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색log] 집사들 주목!주인 마음에 쏙 들어버린 이색 펫푸드 샵 Pick 3

#집사의 취향,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펫푸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오래 많은 것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 집사라면 누구나 다 같을 것입니다. 특히 반려동물의 식사를 챙기다 보면 사료와 간식의 비슷한 변주가 아쉽게 느껴지는 순간이 찾아오는데요. 사람 역시 맛있는 것을 사랑하는 이와 나눌 때의 즐거움이 큰 만큼, 반려동물과도 꼭 같은 기쁨을 공유할 수 있는 이색 펫푸드가 인기입니다.

집사의 취향은 물론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펫푸드! 오늘 이색로그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일상을 좀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이색 펫푸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올가닉 #무농약 #친환경 #동물복지_식자재
올데이 올가닉

이미지 출처 : 올데이 올가닉

 
우리의 일상 속에 선택이 아닌 필수처럼 스며든 ‘친환경’과 ‘동물복지’ 키워드. 인간과 함께 살아가는 반려동물에게도 적용할 수 있다면 더 나은 선택이 이어지겠지요. 유기농 재료로 반려견 전용 펫푸드를 만드는 <올데이 올가닉>은 유기농과 무농약 재료만을 사용하며 보다 건강한 반려견 라이프를 완성시켜줍니다.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한 <올데이 올가닉>은 현재 약 50여 가지의 자체 기획으로 개발된 반려견 전용 음식을 유통하고 있는데요. 수분함량 60% 이상인 자연식 사료가 특히 인기랍니다. 먹음직스러운 형태와 모양으로 반려인들의 심미적 취향을 저격하면서, 반려견의 건강에 있어서 중요한 음수량 공급과 소화 흡수에 적정한 형태를 지녀 반려인들의 많은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어요. 아직 <올데이 올가닉>이 낯선 분들을 위해 베스트 아이템도 함께 소개해 드려요!
 

♥ 내 반려견의 첫 유기농 자연식!

1. 스몰 스낵 (small snack)
70% 이상의 친환경(유기농, 무농약, 동물복지) 채소와 육류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 - 항생제, 호르몬, GMO와 같은 화학 물질 사용 지양

2. 파테 시리즈 (Pate series)
무항생제, 자연방복, 동물복지, 유기농 축산물이 주재료인 고퀄리티 자연화식 - 작은 중량으로 소분하고, 제조 후 급냉하여 생동식품으로 완성해 습식 사료의 장점을 그대로!

 
 
#강아지술 #강아지음료 #보약 #안주
트릿테이블

이미지 출처 : 트릿테이블

 
'술잘알’ 집사들이 꿈에서나 그리는 장면! 바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술을 즐기는 일 아닐까요? 이 귀여운 상상을 가능케 하는 곳이 나타났습니다. ‘어떻게 하면 다양하고 새로운 음식을 반려동물에게 선물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 끝에 탄생한 <트릿테이블>! <트릿테이블>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건강음료를 마치 집사들의 음주 패키지처럼 구성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소 오래 걸리더라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직접 재료를 선별하고 요리하여 유통하는 슬로우 과정을 거치고 있다는 이곳. 깨끗한 원료로 건강을 챙기되, 특별한 수제간식을 선물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트릿테이블>이 선보이는 라인들이 반갑게 느껴질 거예요. 동결건조 미역국과 무뼈닭발, 메추리 치킨부터 시작해 마치 보약 한 채를 담은 듯 정성스러운 주류 라인까지! 반려동물과 화려한 한 상을 즐겨보세요.
 

♥ 우리 댕댕이와 함께 하는 꿈에 그리던 특별한 한 상!

1. 강아지 전용 캔맥주, 멍맥주
호흡기 질환 예방, 항암 효과, 면역력 강화, 변비 및 설사 예방, 탈수 예방

2. 강아지 전용 와인, 멍와인
장염 증상 예방, 피부모질 강화,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효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


3. 강아지 전용 막걸리, 멍걸리
혈당 조절, 혈액‧뼈 건강 개선, 소화활동 및 면역체계 형성

 
 
#펫밀키트 #한끼해결 #간편영양
PMK

이미지 출처 : PMK / @jjelly_time_3

 
나의 세 끼를 챙기는 것은 세상 귀찮아도 반려동물의 식사만큼은 정성으로 차리고 싶은 것이 집사 마음! 직접 만든 것처럼 신선하고 양질의 영양을 담은 반려동물 밀키트 소식에 주목해 주세요. 펫밀키트 브랜드 <PMK>는 실제로 반려견과 함께 드라이브, 여행, 캠핑 등을 하며 마주한 불편한 점과 화식/습식의 보관이나 유통기한의 아쉬움을 하나씩 보완하면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요
.
 

 
'밀키트'라고 해서 영양에 소홀한 것도 아닙니다. 실제로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향도 비주얼도 훌륭한 '휴먼그레이드' 제품을 지향하는 것은 물론, 99.9% 순수 멸균 고기만을 사용하고 동결 채소믹스로 영양도 채워주고 있답니다. 장시간 외출에도 상하지 않게끔 언제 어디서나 줄 수 있는 펫밀키트의 세계로 집사님들을 초대할게요. 반려동물과의 일상, 혹은 여행을 더 편하고 즐겁게 누려보세요!
 

♥ 반려동물도 밀키트 시대, 뭔가 다른 <PMK>의 밀키트!

1. 실온보관에 유통기한 18개월, 뜯고 부어주면 초간편 한끼 식사를 완성!

2. 친환경 펄프용기를 사용하는 그린 펫라이프 스타일 지향

3. 고기/생선과 캣닢/마따따비 우린 물을 조합한 ‘고양이 밀키트’도 출시 예정!
+ 반려동물 이동가방, 하네스, 집사와의 시밀러룩을 가능케 하는 의류 등
우리 생활을 좀 더 반려동물 친화적으로 이끄는 제품 기획 중

 
 

 
반려동물과의 삶이 오래오래 탄탄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야무진 반려인이라면 필수적으로 갖고 있어야 할 신한카드 속 반려동물 전용 혜택을 모았습니다.


#
신한카드 Puzzle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서비스를 조합해서 쓸 수 있는 신한카드 Puzzle!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 패키지에 <반려동물> 항목이 마련돼 있어요. 월 최대 7천 포인트 한도 내에서 적립되는 혜택이 반려동물과의 함께 하는 삶에 의미 있는 혜택이 되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Deep Making & Deep Taking
무려 17개 서비스 영역 중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영역과 적립률을 직접 선택하는 DIY 방식의 카드, <Deep Making> & <Deep Taking>. 이곳에도 반려동물 서비스가 포함돼 있습니다. 생활 파트에 속한 병원 카테고리가 무려 동물병원까지 아우르고 있다는 점!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이 어제보다 오늘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신한카드도 다양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인간의 삶을 생각하는 만큼 반려동물의 일상을 돌보는 시선들이 더욱더 섬세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강아지간식 #강아지수제간식 #수제간식 #애견수제간식 #반려동물수제간식 #강아지간식만들기 #강아지화식 #강아지음식 #강아지보양식 #펫푸드 #이색펫푸드 #올데이올가닉 #트릿테이블 #PMK #신한카드퍼즐카드 #퍼즐카드 #신한카드딥메이킹 #신한카드딥테이킹 #반려동물신용카드 #반려동물신용카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