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색log] 졸업선물 A to Z! 연령별 취향저격 선물추천

# 끝은 또 다른 시작! 
연령대 별로 취향저격 갈망템을 모았다!

새순이 싹트고 다시 돌아온 졸업식. 반짝이는 한 걸음을 내디딜 친구들을 위해 졸업선물을 모았습니다. 연령대 별 취향을 저격하는 갈망템!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보다 졸업이나 입학만큼 선물에 관대해지는 이벤트도 없죠. 누군가의 시작을 응원한다는 것은 무한히 너그러워지기 때문인 것 같아요. 고민하여 엄선한 졸업선물 리스트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집-중! 집-중!

 

 

#한창 호기심이 폭발할 시기! 
예비 중학생을 위한 IT기기

몇 년 전만 해도 중고등학교 졸업선물에 등장했던 태블릿 PC나 노트북이 이제는 초등학생 졸업선물로도 종종 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 가까이에 자리한 소규모 IT기기들도 선물로 제격!

태블릿 PC
중학교에 입학하면 다양한 수행평가나 체험활동을 진행할 텐데요, 그때마다 휴대가 가능한 태블릿 PC가 다채로운 기록이나 재미있는 활동을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 무선이어폰
이제는 스마트폰과 세트라고 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으니 나만의 특색을 살려주는 커스텀 케이스와 함께 선물해보세요. 
● VR기기 또는 입문용 드론
취미의 영역까지 단숨에 장악해버린 IT기기. 평소 증강현실이나 드론 같은 조종, 조립 물체에 흥미를 보였다면 뜻밖의 졸업선물이 될 거예요. 남다른 호기심을 지닌 친구에게 추천!

 

 

#교과 공부만큼 기초부터 탄탄하게!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뷰티 아이템

한창 사춘기를 지나가는 10대들의 피부고민은 성인보다 더 예민할 수 있죠. 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생이 되는 친구들이 자신의 외형에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기초부터 탄탄한 관리를 도와보면 어떨까요? 남녀 할 것 없이 깨끗한 피부는 자신감을 채워주니까요.

화장품 세트
요즘 청소년에게 화장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이자 하나의 패션이나 다름없죠. 화장하는 청소년을 질책하기보다는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건강한 제품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주세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조언도 더하면 좋겠죠? 
피부과 이용권
화장품으로 쉽게 개선되지 않는 고민은 전문가의 치료와 처방으로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지워주세요. 자신에 대한 애정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학업에도 좀 더 집중할 수 있다는 사실! 
향수
이제 완연한 십 대 후반, 고등학생이 된다는 사실이 어른처럼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귀여운 상상에 호응하는 기분으로 향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향수를 미리 고를 줄 아는 청소년이라면 좀 더 세련돼 보이기도 하겠죠?

 

 

#수고한 십대에게 축복과 휴식을! 
예비 성인을 위한 플렉스 아이템

10대를 무탈히 통과한 고등학생들에겐 그저 어깨를 두드려주며 수고했다는 말만 전하고 싶습니다. 한숨 돌리기가 무섭게 새롭게 펼쳐질 20대 역시 만만치 않을 테니까요. 그러니 고등학교 졸업생들에겐 만족스런 휴식과 기쁨의 플렉스 기회를 주고 싶군요.

신한 기프트카드
고등학생 정도면 자기 취향이 확고해져 있을 거예요. 주도적으로 스스로에게 필요한 선물을 고를 수 있는 상품권이나 신한 기프트카드처럼 대학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좋겠습니다. 
호캉스 예약 및 휴대용 포토프린터
일상을 벗어나는 데 여행과 호캉스만한 게 없죠. 코시국의 여행이 조심스럽다면 하루쯤 고급 호텔에서 사랑하는 친구나 가족들과 우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세요. 빛나는 순간들 바로바로 기록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는 부록처럼 넣어주시고요!

 

끝났다는 후련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설렘을 느끼고 있을 모든 학생들! 지난 시간 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마음을 담은 선물과 함께 아이들이 자기 앞에 펼쳐진 시간을 성실히 기록할 수 있도록 힘을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