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카드와 투썸플레이스의 맛있는 만남!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어느덧 2021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힘들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엔 파티만 한 것이 없죠?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파티템 0순위! 바로 달콤한 케이크와 맛있는 음료가 아닐까 싶은데요. 올 연말 파티를 달콤한 디저트로 가득 채워줄 이곳 투썸플레이스와 신한카드가 만났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 할인뿐 아니라 생활 전반에 걸친 혜택으로 똘똘 뭉친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지금 바로 파헤쳐 볼까요?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기프트카드 할인은 기본!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과 투썸 하트 적립까지!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투썸플레이스 찐팬이라면 좋아할 만한 혜택 가득 담은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매장 내 결제뿐 아니라 투썸 하트 앱 내 투썸오더 및 홀케이크 예약 결제 시에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투썸 하트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거나 매장 및 앱을 통해서 기프트카드 구매/충전/선물하기를 이용해도 5%가 할인되니 우리 오늘부터 투썸플레이스로 매일 발 도장 찍어봐요.

행복이 배가 되는 추가 혜택! 연 1회 제공되는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과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은 물론이고, 하트를 받을수록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투썸 하트 적립까지 모두 담은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투썸플레이스 찐팬 취향저격 하기 딱 좋은 카드일 것 같습니다.

 

 

 

당신의 라이프에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한 스푼!

 

투썸플레이스를 좋아했을 뿐인데 내 라이프에도 달콤한 혜택이 더해진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우리 라이프에 달콤함을 더해줄 OTT 할인과 더불어 배달 앱, 교통 할인까지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이제 우리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와 매일 함께해봐요.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와
가까워질수록 행복해지는

또 한 가지 특별 이벤트!

 

신한카드와 투썸플레이스의 만남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로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 하트 앱 내 투썸오더를 통해 홀케이크 3만원 이상 결제하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드려요. 12월 31일 올해가 끝나기 전까지 모바일 3만원 쿠폰이 더해지는 특별 이벤트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팬데믹 시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게 얼마나 행복하고 소중한 일인지 깨닫게 되는 요즘, 힘들었던 지난날을 위로하고 희망찬 내년을 기약하며 신한카드와 따뜻한 연말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신한카드 #투썸플레이스디저트 #커피 #케이크 #연말파티 #파티 #디저트 #투썸하트 #투썸플레이스기프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