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을지로를 구독한 미식가 #1 힙지로의 가성비 초밥, 이대헌스시

# 을지로를 걷는 게 좋아! 
을구미와 함께 하는 맛있는 산책

신한카드가 준비한 또 하나의 지역상생 프로젝트, ‘을구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새 계절에는 독특한 생활감성이 묻어 있는 을지로 골목 구석구석을 탐방하며 나만 알기 아까운 ‘맛스럽고’ ‘멋스러운’ 맛집을 소개할 텐데요. 을지로를 구독한 누구나 ‘을구미(을지로 구독한 미식가)’가 되어 맛있는 산책에 동행할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을구미가 보장하는 행복의 맛을 음미해보세요!

 

을구미의 첫 번째 테이스트log, 
#이대헌스시

#Tastelog 1

을구미: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름을 걸고 하는 식당에는 기본적으로 신뢰가 가는군. 이대헌스시의 모든 회와 초밥은 모두 ‘이대헌’ 석자가 될 터, 이름에 기름칠을 하는 초밥집이기를 기대하며 어디 한번 들어가 보지.

 

 

#Tastelog 2

을구미: 흠, 화려하지 않아도 아담한 일본식 인테리어가 물씬 풍기는 내부. 음식에만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이군. 이대헌스시는 초밥 외에도 사시미, 지라시스시, 덮밥류가 상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 메뉴구성! 오픈 주방까진 아니라도 손님 앞에서 바로 회를 뜨는 모습에서 셰프의 자신감이 돋보이는군.

 

 

#Tastelog 3

을구미: 초면인 스시집에서는 세트메뉴부터 공략하는 것인 인지상정. 이대헌스시의 자랑, 평일 런치세트는 요즘 같은 시국에 ‘초밥(10ps)+튀김+우동’ 조합을 단돈 만원에 제공한다네. 공익을 위해 알려야 할, 나만 즐기기 아까운 가격이군. 세트메뉴에 포함된 면 요리는 계절에 맞춰 냉모밀과 우동이 유동적으로 제공되는군. 여기에 깔끔하고 노릇하게 튀겨진 새우와 단호박 튀김까지 곁들여진다니! 가성비 끝판왕 힙지로 초밥 한상이로군. 을지로에서 이 가격, 이 구성 정녕 실화인 건가?

 

 

#Tastelog 4

을구미: 광어는 말 그대로 생선살이 살아 있고, 숙성된 연어는 은유가 아니라 실제로도 입에서 녹는다네. 광어, 연어, 초새우, 문어, 계란말이, 유부초밥 등이 추가로 구성된 이대헌스시의 초밥은 첫 광어초밥 한입부터 마지막 계란말이초밥 한입까지 완성된 맛의 서사를 보여주는군.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의 점심을 제공하는 이대헌스시 런치 세트! 초밥을 한 피스씩 음미할 때마다 오전의 스트레스가 한방에 아웃되는 작은 마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네.

 

 

#Tastelog 5

을구미: 신한카드의 마이샵 파트너이기도 한 이대헌스시에서는 신한페이판으로 결제하면 야무지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네. 힙지로 가성비 초밥집의 퀄리티를 탄탄히 지키고 있는 이대헌스시, 헛헛한 속을 달래고 얇아진 지갑까지 지켜주는 든든한 밥집 메이트가 아닐 수 없군.

  <을구미 #1_이대헌스시>

  영업시간: 매일 11:30 – 23:59 / 브레이크타임 pm 15:00 ~ 16:30 (연중무휴)

  주소: 을지로3 320-27 1층 이대헌스시

 

 

 

 

잠깐! 을구미 테이스트로그의 완성은 
신한카드 마이샵 쿠폰 할인!

을구미와 함께 한 첫 번째 배부른 산책, 어떠셨나요? 오늘 만나 보신 음식점 ‘이대헌스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마이샵 할인쿠폰(신한카드 결제시 10% 캐시백, 최대 5천원)을 공유합니다. 을지로 맛집 탐방 전에 반드시 챙겨가야 할 마이샵 할인 쿠폰! 신한 페이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식가를 부탁해! 을구미 오픈 이벤트 확인하기 (~21.10.31까지)

 

 

앞으로 을구미가 방문할 식당들에서는 식사를 마치면 즐거운 단계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바로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링크를 통해 받은 마이샵 쿠폰을 제시하면 야무진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이죠! 신한카드의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서비스, 마이샵 파트너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소개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은 마이샵 파트너 가맹점들을 방문해서 즐거운 할인을 누리세요!

 

 

[유의사항]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및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