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 제20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개최


올해는 피카소 탄생 140주년을 맞은 해입니다! 동시에, 신한카드가 꼬마피카소들의 꿈과 상상력의 스케치북이 되어준, <꼬마피카소 그림대회>를 개최한지 20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하죠. 여성가족부의 후원을 받으며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행사가 된 그림대회인 만큼, 작년부터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응모 방식으로 진행하는 변모를 보여주고 있죠.

올해도 꼬마피카소만의 기발하고 근사한 상상을 기대하며 흐뭇한 마음으로 작품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주년이어서 더욱 남다른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특전도 놓치지 말고 함께 해주세요!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참가방법


“흉내 내려 해도 흉내 낼 수 없는 아이의 능숙하지 않은 터치를 좋아한다.  아니, 그 이상으로 굉장히 아낀다.“ -피카소

끼 많은 꼬마피카소들 모두 주목!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도 괜찮답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끼를 듬뿍 담아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아요. 참가부문과 주제가 정해져 있으니 제출 전 확인은 필수인 거 아시죠?!

 

 

#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시상내용

 

“올해의 꼬마피카소가 되어 예술의전당에 작품을 전시하는 추억을 만들 기회!”

신한카드 홈페이지 뉴스 ·공지를 통해 회차별 예산 통과자는 매월 마지막 날, 최종 수상자는 8월 10일에 발표됩니다. 올해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입상작은 현재 예술의전당에서 진행 중인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에 특별 전시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접수기간

 

동심으로 완성되는 무구한 아름다움!  언택트 시대에도 무지개 빛으로 채워질 꼬마피카소의 갤러리.

그림 꿈나무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이어져 온 제20회 꼬마피카소 그림대회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커다란 스케치북이 되어주면서 그 다정한 위상을 높여 왔는데요. 지난 5월 1일부터 예선 1차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작품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입장권과 iPad(8세대) + Apple Pencil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제20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대회> 신청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