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삼촌 Pick! 조카 취향 저격하는 초등학교 입학 선물 BEST 7

다가오는 신학기, 마냥 아기 같았던 조카가 어느새 커서 제 몸만 한 책가방을 ㅇ.메고 학교 갈 생각만 해도 눈물짓는 삼촌들이여, 주목해주세요. 이번에야말로 넘치는 조카 사랑을 제대로 보여줄 기회이니까요! 한 ‘조카바보’하는 삼촌들이 보장하는 예비 초등학생 입학 선물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새해엔 더 사랑스럽고 한층 의젓해진 조카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간만에 점수 좀 따보자고요!

 

To. 세상의 모든 '조카바보'들에게

초등학교 입학선물 뭐하지? 이것만 준비하면 OK!

 

별보다 반짝이는 조카의 눈망을 위한

#블루라이트차단안경

전국의 삼촌님들, 그거 아셨나요? 우리 조카들 시력은 6세부터 부지런히 만들어진다는 사실을요! 솔직히 요즘은 2-3살부터 스마트TV를 시청하거나 태블릿PC를 다루기 시작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온라인 학습 등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점차 늘어날 우리 조카님들의 눈피로는 성인 못지 않으리라 생각해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성인에게만 필요할 거란 생각은 오산! 어린이 전용 보호 안경으로 조카의 시력저하와 안구건조까지 꼬옥 사수해주기에요! 

 

 

촉촉하게 맑게 더 안전하게!

#가습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곧 미세먼지와의 싸움이 기다리고 있는 봄입니다. 새싹 같은 울 조카들에게 그저 미안한 마음뿐인데요. 코로나 시대의 신박한 입학선물, 뭐 없을까 고민하다 찾아낸 가습 마스크를 추천합니다. 매일 같은 마스크 사용으로 호흡이 답답할 아이들을 위해 장시간 지속적인 수분 충전이 가능한 마스크인데요. 수분패드를 탈부착하며 사용하는 방식이라, 학교나 학원처럼 밀폐된 공간에서도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해준답니다. 기차나 비행기 등 대중교통으로 장시간 외출을 해야 할 때에도 굉장히 유용하더라구요.

 

 

의젓하고 어른스러운 자세를 심어줄

#아동용패션시계

우리들 눈에는 아직 너무나도 애기처럼 보이지만,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왠지 모르게 의젓해지는 조카들! 학교라는 규칙적인 일과시간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시계를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시간 개념을 깨치고 스스로 자신의 일과를 점검하게 하는 학습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유니크한 개성도 잘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은 필수겠죠? 방수 등의 내구성 있는 제품은 아이들의 놀이활동에 제약도 덜 할 거예요. 

 

 

조카와 부모 만족도 100%

#키즈폰 or #키즈워치

키즈폰이나 키즈워치는 조카에겐 온전히 자기 몫의 스마트 제품이 생겼다는 충만함과 호기심을, 부모에겐 미아방지 기능 등으로 안심을 더하는 선물이에요. 통화는 물론, 아이가 먼저 SOS를 칠 수 있는 기능이나 위치 추적이 가능해서 요즘처럼 험난한 시국에 안심하고 조카의 외출을 지켜줄 수 있을 거예요. 나름 고가(?)인 제품이라 선물하는 삼촌 입장에서도 만족감 뿜뿜! 대신, 스마트 제품을 자제력 있게 사용하는 습관도 함께 길러주세요. 

 

 

스테디는 영원하다! 기본템을 유니크하게!

#학용품세트

다 똑같은 학용품은 가라! 초등학생 입학 선물로 학용품 세트는 어찌보면 조금 빤할 것 같지만, 기본 중의 기본일수록 신박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선물이라면 조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최근에는 해외에서 유입된 아기자기한 계산기가 탑재된 필통이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조카의 취향과 어린이 트렌드를 고루 조합하는 센스가 필요하단 것, 잊지 마세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취향이라는 게 있으니 소중히 존중해주자구요.

 

 

조카의 어깨와 하교길을 지켜줄

#책가방세트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를 사수하고 싶다면 초경량 책가방을 추천해요. 요즘은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하는 기능 등이 탑재된 안전 책가방 등이 눈에 띄더라고요. 새삼 격세지감을 느끼면서도 조카를 위해 할 수 있는 소비들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아 지갑 여는 기분이 나름 쏠쏠합니다. 제 몸만한 가방을 걸치고 등교할 조카 생각을 하니 코끝이 찡해지기도 하지만요! 

 

 

체육시간 등 야외활동이 많아진 조카를 위한

#운동화

초등학생이 된 조카는 이제 활동량이 더 많아질 거예요. 예쁘고 멋진 구두보다는 신고 벗기 편한 끈 없는 운동화를 추천합니다. 코로나 시대의 외출 제약이 있기는 해도,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가능한 한 자주 마련해보려고 하는 부모의 따뜻한 마음을 삼촌도 이해합니다. 신나게 걷고 달리며 쑥쑥 자라날 조카의 두 발에 건강한 기운을 담아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어떤 선물이든 우리 삼촌들의 사랑을 듬뿍 담을 수만 있다면 그 자체로 따뜻하고 의미 있는 거겠지요? 우리 조카들에겐 늘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그 마음, 사랑스러운 조카들의 기억 속에 오래오래 새겨지기를 바랍니다.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날 아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신한카드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초등학생입학선물 #초등학교입학선물 #조카바보 #조카사랑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가습마스크 #아동용패션시계 #키즈폰 #키즈워치 #학용품세트 #계산기필통 #어린이운동화 #초등학생운동화 #초등학생책가방 #어린이책가방 #초등학교책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