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색log] 프로재택러로 거듭나기 위한 재택근무 필수템

코로나 시대에 적응하는 동안 여러분들의 집은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원격회의, 비대면 소통, 재택근무 등 일하는 방식에 큰 변화가 생기면서 ‘홈오피스’ 족이 늘어나는 요즘,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집에서도 남다른 능률을 높여주는 재택근무 필수템을 준비했습니다. 올해도 힘내야 하는 우리들, 집에서는 ‘일잘알’ 직장인으로 프로답게 일해봐요!

 

 

 

직장인 A씨 추천!

노트북/스마트폰 거치대는 필수!

 

직장인 A :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거치대는 재택근무하기 전부터 애용했던 제품이에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모니터는 눈높이보다 살짝 위에 두어야 목을 보호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시죠? 미리 마련해둔 거치대 덕분에 재택근무 할 때도 평소처럼 적응할 수 있었어요. 요즘은 다양한 디바이스를 혼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도 있으니 똑똑한 소비로 내게 꼭 맞는 거치대를 선택해 보세요!

 

 

피로감은 낮추고 책상을 밝혀주는

직장인 B씨의 필수템, 책상용 스탠드

 

직장인 B : 책상용 조명은 평범한 집안을 아늑한 사무실로 만들어주는 일등공신이죠. 평소에는 몰랐지만 집에서 일하다 보니 책상을 환하게 밝혀주어 눈 건강을 지키고 일의 피로도를 덜어주는 책상용 스탠드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어요. 책상용 스탠드를 선택할 땐 시간이 지날수록 조도가 떨어지는 형광등보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는 LED 조명을 골라보세요.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덜 피로하답니다!

 

 

손목을 지켜라! 직장인 C씨의 추천템

버티컬 마우스 & 패드 & 팜레스트

 

직장인 C : 보통 직장인들이 목과 허리디스크를 걱정하지만, 저는 손목 보호에 신경 쓰는 편이에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일반 마우스보다는 피로감이 덜하고 작업 능률을 상승시켜 주는 ‘버티컬 마우스’, 여기에 손목 받침대가 장착된 마우스 패드까지 사용하면 금상첨화죠! 손목이 꺾이지 않도록 도와주는 키보드 받침대 ‘팜레스트’도 짝꿍처럼 애용하고 있답니다.

 

 

일의 능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장인 D씨의 추천템 USB & 허브

 

직장인 D : USB 허브는 신속한 업무를 가능케 하는 작지만 큰 역할을 하는 존재예요. 이밖에도 노트북 충전이나 듀얼모니터 지원이 가능한 제품은 재택근무러의 필수 포트라고 할 수 있죠. 평소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주변 기기들을 잘 살펴보고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포트의 구성과 숫자가 다양할수록 크기도 가격도 커지니 참고하세요!

 

코로나 시대를 견디는 우리 모두의 건승을 바라며! 새해에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와 안전한 환경이 늦지 않게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늘 제자리걸음 같아 보여도 우리의 경험치는 쌓여가고 그것을 발휘할 능력도 올라갈 테니 모든 직장인분들 지치지 말고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 모두 잘 극복해 나가봐요.

 

#이색log #이색로그 #신한카드 #재택근무 #재택근무러 #프로재택러 #비대면업무 #원격회의 #포스트코로나 #포스트코로나시대 #집업실 #작업실 #재택근무필수템 #홈오피스 #노트북거치대 #휴대폰거치대 #태블릿PC거치대 #책상조명 #탁상조명 #책상스탠드 #탁상스탠드 #버티컬마우스 #손목보호마우스 #손목보호마우스패드 #팜레스트 #키보드받침대 #USB허브 #멀티포트 #자세교정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