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신한카드 별.다.만!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feat. 방구석 파리여행중)

신한카드가 이런 걸 다?! 별걸 다 만드는 신한카드 별.다.만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이번 별.다.만은 재료도 방법도 너무 간단하니 깜!짝! 놀랄 준비하시고 지금 바로 시작해볼까요?

 

버터와 햄, 바게트만 있으면 여기가 바로 파리?

프랑스 여행은 한동안 요원해졌지만, 프랑스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프랑스 하면 역시 파리 특유의 우아하고 낭만적인 카페가 그리워지는데요. 이번 ‘별.다.만’에서는 프랑스의 국민 샌드위치! 겉바속촉의 대명사 바게트와 잠봉 햄, 그리고 버터만 있으면 내 부엌이 파리 카페가 된답니다. 잠봉뵈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으며 방구석 파리여행을 떠나볼까요?

 

# 별.다.만-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소개

바게트, 잠봉 햄, 버터만 있으면 프랑스 파리로 떠날 준비 끝!

 

Step 1.

먹기 좋은 길이로 준비된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주세요.

 

Step 2.

자른 빵에다 버터를 바를 거예요. 두 쪽 모두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Step 3.

한쪽 빵 위에 잠봉 햄을 원하는 만큼 차곡차곡 접어 올려주세요.

 

Step 4.

남은 빵을 잘 덮어 올려주면 샌드위치가 완성!

 

Step 5.

먹기 좋게 잘라 예쁜 접시 위에 플레이팅하여 마무리!

 

집에서 간단하게 구현하는 프랑스의 맛! 만들기는 간단해도 그 맛은 얼마나 근사하게요? 기호에 따라 산뜻한 화이트 와인을 곁들이면 더욱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신한카드 별.다.만의 잠봉뵈르 샌드위치 레시피 영상 보러가기▼

프랑스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카페, 자신만의 빵집이 있다고 해요. 그걸 바로 몽 카페(mon cafe, 나의 카페)라고 한다는데요. 별.다.만과 함께 만든 잠봉뵈르 샌드위치 한 접시면 우리 집 식탁도 금세 ‘몽 카페’가 되지 않을까요? 다음 달 더 색다르고 재미있는 별.다.만 영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