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신한카드 별.다.만! 단돈 500원으로 완성하는 감성 지점토 오브제

신한카드가 이런 걸 다?! 별걸 다 만드는 신한카드 별.다.만 시리즈가 블로그(포스트)를 통해 더욱 더 딥(deep)하게 돌아왔습니다(짝짝짝!). 페이스북에서는 영상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뿌듯함은 쉽게, 만족도는 높게! 별.다.만으로 입문하는 취미생활의 신세계 함께 경험해 보실까요?

요즘 각종 SNS에서 화제인 지점토 오브제 만들기! 소품 트레이나 인센스 홀더 등 아기자기한 소품샵에서 봤던 바로 그 오브제! 작은 오브제에서 느껴지는 남다른 감성, 신한카드 ‘별.다.만’과 함께라면 손쉽게 재현해볼 수 있습니다. 단돈 500원으로 구매한 지점토만 있으면 똥손이어도 손쉽게 재현 가능하답니다. ‘별.다.만’만 믿고 따라오세요!

 

#별.다.만-감성 지점토 오브제 만들기

Step 1. 기본 모양 만들기

지점토를 평평하게 밀어 펴준 다음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주세요!

오늘 만들 오브제의 바닥이 될 부분이에요.

 

 

Step 2. 지점토 이어붙이기

앞서 잘라내고 남은 지점토를 길게 말아 오브제 바닥의 가장자리 부분을 감싸주세요.

지점토를 이어 붙일 때는 물을 이용하여 꼼꼼하게 붙여주세요!

 

 

Step 3. 오브제 매끈하게 다듬기

바닥과 벽의 경계면에 물을 발라가며 사이사이를 매~끈하게 만들어주세요!

놀랍게도 벌써 반이나 왔답니다!

 

 

Step 4. 오브제 건조시키기

완성된 오브제는 서늘한 곳에 하루 정도 말려주세요. 어린 날의 미술시간이 새록새록 떠오르지 않나요?

 

 

Step 5. 오브제컬러링

지점토가 잘 굳었다면 이제 즐거운 채색타임! 원하는 색으로 컬러링 해주세요.

바탕색과 다른 물감을 묻힌 다음 붓을 톡톡 털어주면 채색이 더욱 돋보인답니다!

TIP! 붓이 없다면 안 쓰는 칫솔로 대체하는 센스!

 

Step 6. 바니쉬로 마무리!

유광 혹은 무광, 취향에 따라 바니쉬까지 꼼꼼히 발라주면 감성 지점토 오브제 만들기 완성!

 

 

말 그대로 500원이 5천원이 되는 쉬운 마법! 근사한 오브제를 직접 만들었다는 뿌듯함은 덤이지요. 기분 전환으로도, 친구에게 깜짝 선물로 전해주기에도 손색없는 지점토 오브제. ‘별.다.만’과 함께 수제공방 사장님으로 데뷔해보세요!

 

단 1분이면 마스터하는 별.다.만의 지점토 오브제 만들기 영상(Click!)▼

지점토 트레이를 완성하다 보면 마치 수제공방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거예요.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와 소꿉놀이 수준의 난이도로 근사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니! 앞으로도 별.다.만은 여러분이 일상의 많은 순간으로부터 뜻밖의 기쁨을 건져 올릴 수 있도록 새로운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신한카드 #별걸다만드는신한카드 #별다만 #지점토오브제 #지점토오브제만들기 #지점토아트 #감성지점토아트 #클레이아트 #감성클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