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내 손안의 자동차 생활 파트너 신한카드 <마이카프리미엄>

신한카드가 쇼핑플러스 서비스에 이어, 자동차 생활을 사수하러 왔습니다. 내 차에 대한 각종 정보와 시시때때로 바뀌는 시세 확인부터 각종 금융관리까지 한번에 도와드리는 신한카드 <마이카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는데요. 무엇보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주유와 경정비, 세차, 주차 등 할인 혜택을 푸짐하게 보장하는 서비스라 더욱 귀가 솔깃해집니다.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몰랐다면 <마이카프리미엄>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월 9,900원! 자동차 서비스의

품격을 다시 세우다

차는 우리 생활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치트키 같은 존재죠. 얼마나 관심을 갖고 관리하느냐에 따라 차를 타면 탈수록 이득이 되는 일석이조의 자동차 생활을 즐길 수 있답니다. 기존의 마이카 서비스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찾아온 <마이카프리미엄>은 이것저것 고민 없이 자동차 서비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더없이 기쁜 소식일 텐데요. 월 9,9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폭넓은 할인 혜택과 대출/리스 등 자동차 금융에 특화된 신용관리 기능까지, 기존 서비스에서는 누릴 수 없던 품격 있는 혜택을 받아 보세요.

 

 

 

내 차에 대해 나보다 더 잘 이해하고 배려해주는 내 손안의 자동차생활 파트너 신한카드 <마이카프리미엄>! 이제 친구처럼 든든한 신한카드 마이카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똑소리 나는 운전 하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마이카프리미엄플러스 #신한카드마이카 #자동차 #자동차서비스 #신한카드서비스 #신한카드멤버십 #신한카드멤버십서비스 #신한카드멤버십혜택 #자동차관리 #자동차금융 #자동차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