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속보] 신한페이판, 디지털 월렛 출시로 본격 지갑해방 시대 열려

속보입니다. 이제 아침마다 지갑을 깜빡 해도 집에 돌아가지 않아도 된다는 소식입니다. 신한카드가 스마트결제 시스템 ‘디지털 월렛’을 출시하면서 카드와 뱅킹 업무는 물론,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통한 신분증 증명까지 신한페이판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심지어 신한카드가 없어도 간편하게 가입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 지금 신한카드 NEWS에서 단독으로 만나보시죠.

 

 

 

디지털 월렛은 간편함을 넘어서 기발한 기능이 탑재된 신개념 월렛입니다. 지갑 속 가득 들어있는 카드는 이제 안녕!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내 손 안의 편리한 결제 세상이 열리는 시대, 참 반가운 소식이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신한Pay머니도 언제든 충전이 가능하고, 결제 시 선불충전금이 부족할 경우 연결된 은행계좌로 인출되거나 신용카드로 바로 연동해주니 카운터 앞에서 잔액 부족으로 민망해질 상황도 완벽히 차단한답니다. 

 

 

#1

[단독 보도] 신한Pay머니, 카드 없는 사람도 사용 가능해…

충전만 하면 전국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 하이패스!

 

타사의 디지털 캐시 서비스들은 주로 일부 온/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신한Pay머니는 전국 어디에서든 터치결제 한 번이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전 세계 모든 곳에서 안전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죠. 이체는 물론, 다가오는 12월엔 송금 기능도 탑재될 예정이라 고객들이 각자의 상황과 니즈에 따라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할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2

앱 하나로 통일되는 ‘뱅킹 서비스’

모든 은행과 증권계좌 연결 가능한 오픈뱅킹망 구축해…

신한페이판 앱 하나면 이제 모든 은행계좌 및 증권계좌 조회와 송금이 가능합니다. 오픈뱅킹망을 활용한 서비스로,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 계좌를 신한페이판에 등록해두면 관련된 뱅킹 서비스를 모두 하나의 앱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거죠. 신한카드 앱에서 할 수 있는 뱅킹 업무를 신한페이판에서 할 수 있는 것처럼 신한아이알파와 신한SOL 앱의 기능을 신한페이판 디지털 월렛을 통해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의 잔액 확인 및 타행 송금이 가능하며, 특히 신한금융투자증권의 CMA계좌를 연결할 경우 신규고객은 무려 3%의 특별 금리까지 제공받는다는 점! 기억해두면 좋겠죠?

 

 

#3

모바일 ID, 실물 지갑 구현의 끝판왕이 되다!

휴대폰으로 제시하는 모바일 신분증

 

디지털 월렛이 제공하는 신개념 금융 라이프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모바일 신분증 저장 서비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일반 성인은 운전면허증을 시작으로 추후 각종 신분증 저장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랍니다. 

 

 

지갑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 

혜택도 남다르게 편하고 FUN하다!

디지털 월렛은 신한카드의 자랑이자 고객의 기쁨! 이런 서비스는 팡팡 터지는 혜택으로 기념해야 마땅하겠죠? 디지털 월렛에 각종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페이머니(현금 선불충전),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기만 해도 포인트와 할인 쿠폰이 더해진다는 소식입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지갑에서 해방될 여러분들을 위해 OTT 및 편의점 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리워드도 제공될 예정이니 부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결제는 카드사 앱에서, 송금/이체는 은행앱에서 이용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본인인증이나 모바일 신분증까지 별도의 앱을 깔아야 했던 시절도 모두 STOP! 답답한 지갑 사정은 이제 신한페이판 ‘디지털 월렛’에 맡겨두고, 홀가분하면서도 똑똑한 금융생활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카드서비스 #신한페이판 #신한페이머니 #신한카드스마트결제 #스마트결제 #디지털월렛 #My월렛 #신한Pay머니 #터치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