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감성 가득 나만 알고픈 프라이빗 공간 Ⅲ – 프라이빗 숙소


#나만 알고 싶은 히든 플레이스 3!

올해 휴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바야흐로 언택트가 중요해진 요즘, 여행에서도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아 떠나려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인데요. 그래서인지 개인 공간이 보장되는 독채형 숙소들도 덩달아 인기입니다. 잠시나마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온전한 휴식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의 답답했던 마음과 그동안 쌓인 여행병을 치유해 줄 감성 가득 프라이빗 숙소를 소개합니다.



#곶자왈을 감싸 안은 감성 스테이

제주 <탐라는 일상>


제주의 허파라고도 불리는 곶자왈 숲과 맞닿은 무릉리에 위치한 완전한 독채 숙소 탐라는 일상을 소개합니다. 슬로 라이프를 추구하는 건축가 부부의 확실한 신념이 담긴 이 공간은 제주 옛집만의 구조적 특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고 하는데요



완벽히 한 팀만을 위해 준비된 이곳은 돌담과 두 채의 집(안거리와 밖거리)으로 구성되어 독창적이면서도 자연친화적 감성을 내뿜고 있답니다.



특히 탐라는 일상만의 오픈 플랜 구조는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기도 하는데요. 해외여행의 갈증을 잠시나마 해소시켜줄 것도 같습니다. 자연과의 경계를 허문 이곳에서 따사로운 햇살과 곶자왈을 느끼며 잠시 느리게 살아가는 가치를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리 365-1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해 줄

무주 <서림연가>


신한카드가 소개하는 프라이빗 숙소, 다음 타자는 자연이 서린 공간이라는 뜻을 담은 무주의 서림연가입니다. 뛰어난 디자인의 외관으로 다양한 건축대상에서 인정받은 공간인데요. 넓은 대지의 경계를 기준으로 세워진 콘크리트 외벽 덕분인지 한적하고도 더욱 프라이빗한 느낌을 줍니다.



자연을 해치지 않은 채로 지어져 모든 객실 내에서 각기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객실마다 2개의 개별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계절과 날씨에 따라 색다른 자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답니다.



프라이빗한 높은 벽 넘어 보이는 산과 하늘, 그리고 주변의 흐르는 계곡 소리를 들으며 온전히 나만의 쉼을 느껴보세요!


■ 위치 : 전북 무주군 설천면 삼공리 282



방문한다면 오래 기억될 그곳

#가평 <기억의 사원>


서울 근교 가평의 깊은 산속 위치해있는 기억의 사원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마치 절이 있을 것 같은 조용한 고지대의 특성이 여느 숙소들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총 열두 채의 프라이빗한 공간들은 각기 다른 지대에 위치하여 저마다 멋진 뷰를 선사합니다.



수십 미터의 고저차의 특성 덕분에 프라이빗함을 한껏 살린 이색 숙소 기억의 사원’. 실내외 풀장에서 스파를 즐기며 북한강과 탁 트인 산맥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면 묵은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랄까요.



폐쇄된 공간과 개방감 있는 시야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이곳에서 누구의 간섭도 없는 편안한 휴식을 가져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상지로 832-86



아무리 빡빡한 일정일지라도 편안한 쉼이 보장되는 곳과 함께라면 여행의 즐거움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더할 나위 없는 자연의 정취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잠시 미뤄두었던 여행 감성도 채우고 하반기를 준비할 재충전의 시간도 가져보세요.



#신한카드 #숙소추천 #룸캉스 #언택트여행 #국내여행 #국내여행숙소추천 #국내여행숙소 #프라이빗풀빌라 #프라이빗숙소 #독채숙소 #독채펜션 #제주숙소추천 #제주도숙소 #곶자왈주변숙소 #곶자왈숙소 #제주독채숙소 #탐라는일상 #무주여행 #무주숙소추천 #무주숙소 #무주독채숙소 #서림연가 #가평숙소 #가평독채펜션 #가평풀빌라 #가평기억의사원 #기억의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