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코로나 시대 생활필수품, 나를 지켜줘 아이템 BEST 5


전염병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What’s in my bag?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우리의 일상에도 많은 변화가 따라오고 있습니다. 매일 새 마스크를 갈아 끼우고, 하루에도 몇 번씩 손을 씻으며 평소보다 청결하고 안전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있죠. 개개인의 꼼꼼한 위생 개념과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필요한 요즘,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자리 잡은 생활필수품으로 가득한 신한카드의 가방을 공개합니다!


마스크 쓰기가 생활화되면서 마스크는 마치 제2의 피부나 다름없게 느껴지는데요전염병으로부터 우리의 안전을 지켜주는 고마운 존재지만 밖에서 식사를 할 때나 잠시 마스크를 벗어야 할 경우에는 보관에 번거로움이 참 많았죠.

그리하여 최근에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 바로 마스크 스트랩! 마스크를 벗어 가볍게 목에 걸어두도록 돕는 마스크 액세서리랄까요? 마스크를 스트랩에 연결하면 잃어버릴 염려는 이제 NO! 컬러와 디자인도 다양해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답니다.



, 사무실이나 교실 등 장기간 실내 착석 시 마스크 보관이 마땅치 않을 텐데요그런 여러분들을 위한 항균 마스크 보관 케이스가 등장했답니다항균 및 제습 기능을 갖춘 보관함에 마스크를 넣어둘 경우 바이러스 증식이 억제된다고 해요요즘 건물 엘리베이터 버튼 위에 붙여진 구리 항균필름과 같은 원리라고 하는군요마스크의 변형과 오염을 방지하는 마스크 액세서리들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일상을 지켜 가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마스크 쓰기 못지않게 중요시되었던 게 바로 ‘30초 이상 손 씻기였죠일상 곳곳 손이 닿지 않은 곳 없기에 손을 씻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하지만 일과 시간에 시시때때로 물과 비누로 손을 씻기란 어려운 법그래서 판매량이 급증한 게 바로 손소독제입니다.

이 역시 뿌리는 타입과 겔 타입의 소독제 중 선호하는 제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가 용이한 작은 사이즈는 소지품처럼 들고 다니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식사 전후로 사용하면 딱! 기분도 한결 상쾌해지고 보다 안심하며 일상을 보낼 수 있겠죠?



화장실 변기와 스마트폰칫솔 중 칫솔에 가장 많은 세균이 몰려 있다는 사실알고 계셨나요세균에 쉽게 노출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어쩐지 칫솔은 좀처럼 신경을 쓰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하지만 시국이 시국인 만큼 매일 쓰는 칫솔 역시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이면 좋겠죠?

이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바로 휴대용 칫솔 살균기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사용 후 칫솔을 넣어두기만 하면 높은 살균효과를 보장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칫솔을 관리할 수 있죠. 휴대와 거치가 모두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시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세요!



친환경 생활용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바로 텀블러입니다텀블러는 앞서 소개해드린 어떤 제품보다도 일찍이 우리의 생활을 함께 하는 착한 아이템이죠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불가피하게 일회용품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데요음식점과 커피숍 역시 위생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일회용품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죠

이럴 때 나의 위생을 가장 확실히 지키면서도 지구의 미래까지 생각할 수 있는 텀블러를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이왕이면 보온/보냉 물론,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과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겠죠? 언제 어디서나 활용 만점 텀블러로 나만의 티타임을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신한카드와 함께 구경한 코로나 시대의 왓츠 인 마이 백’! 살뜰하게 챙겨둔 위생용품이 우리들의 안전한 일상을 든든하게 지켜줄 거예요. 자신의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청결을 유지한다면, 내일은 조금 더 안심할 수 있는 모습이지 않을까요? 평범한 일상이 돌아오는 그날까지 매일을 소중히 여기며 나만의 작은 기쁨들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도 함께 응원할게요!


#신한카드 #이색로그 #코로나19예방 #코로나19대처 #코로나필수품 #마스크스트랩 #마스크보관함 #손소독제 #칫솔살균기 #텀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