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세상 귀염! 잘 빠진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출시!

지난 4월 선보인 귀염 뽀짝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미니언즈 한정판)’에 이어 이번엔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귀여운 캐릭터 체크카드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깜찍함으로 무장한 캐릭터 제휴카드만큼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카드가 또 있나요! 주인공인 맥스와 클로이가 소개하는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래요?

 

 

더 귀엽고 새로워진 매력으로 돌아온 <마이펫의 이중생활2> 펫 캐릭터들을 이제 신한카드 플레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건 설레는 일인데요. 보기만 해도 심쿵하는 깜찍한 맥스와 클로이를 이제 여러분의 카드 속에서 키워보세요. 지갑 속 존재감 뿜뿜은 기본, 결제할 때 내미는 카드 하나로 핵인싸가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중생활 펫, 맥스&클로이가 소개하는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주요 혜택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

신한카드의 마이펫들은 포인트 적립을 참 좋아하는데요. 전 가맹점 이용금액 최대 0.5%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기본적립에 추가로 제공되는 특별적립까지 팍팍! 체크카드 사용만으로 쏠쏠하게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할인 서비스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중생활의 펫들인 클로이와 맥스가 특히나 좋아한 주요 혜택들을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요식업종 이용금액 5% 할인입니다. 오전 11~오후 2시 이용금액에 한해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할인 해드립니다. 1만원 이상(할인 전 승인금액 기준) 이용 시 일 1, 5, 최대 1,000원까지 제공되는 요식업종 할인, 놓치지 마세요!

 

 

다음은 버스와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솔깃할 대중교통 5% 캐시백 할인 혜택인데요.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제공되는 꿀 of 꿀 혜택이죠(※ 단, 공항버스, 공항리무진, 공항철도, 터널, 인천대교, 신공항 하이웨이 제외). 후불교통카드 미선택 시엔 SK주유소 주유 시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휘발유, 경유, 등유에 한함)으로 대체됩니다(1회 제공/주유금액 5만원 이하).

 

 

시원한 에어컨 쐬며 집에서 즐기는 홈쇼핑이야말로 우리의 마이펫들이 즐겨하는 쇼핑방법이랍니다.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와 함께라면 CJ, 현대, GS, 롯데 홈쇼핑에 한해 이용금액의 5% 캐시백 할인 혜택을 월 2, 건당 최대 2,500원까지 제공합니다.

 

 

맥스와 클로이가 해외결제를 다 한다고요? 요즘 펫들은 집사 없이도 해외결제 이용하고 직구로 사료도 사먹고 그런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엔 해외 이용금액 5% 캐시백 할인 혜택이 담겨 있어요. 스마트폰 앱, 해외 온라인 쇼핑, 여행 관련 예약 등 신한카드 등록 가맹점에 한해 월 2, 건당 2,500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신한생명 우대 서비스

마지막으로 신한금융그룹(은행, 금융투자) 계좌로 이용 시 우대 서비스 혜택도 함께 드립니다(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온라인 이체 수수료 및 CD/ATM기기 마감 후 인출 수수료 면제

- S-Lite 주식거래 수수료 10% 적립

- 전세자금 및 부동산 대출 금리 0.2% 우대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출시 기념 이벤트

 

# Event 1

 

Welcome Gift! 귀염 뽀짝 마이펫 스티커 증정

행사기간 2019726~ 2019930

(※ 카드 발급일자 기준)

 

행사대상▶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발급 고객 선착순 3만명

 

행사내용 카드 발급 고객께

<마이펫의 이중생활2> 캐릭터 스티커 증정

 

- 카드 발급 시 동봉되어 발송됩니다

(은행영업점 즉시 발급 시에는 현장에서 증정)

 

- 스티커는 한정판으로 외부 구매는 불가하며

3매 세트 1종으로 구성됩니다.

 

 

 

 

# Event 2

 

카드 발급하고 이용만 하면!

 

캐릭터 굿즈 및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상품권 증정

행사기간 2019년 7월 26일 ~ 2019년 9월 30

(※ 카드 이용일자 기준)

 

행사대상▶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발급 후 

이용고객 중 응모고객

 

행사내용▶ 

카드 발급 후 행사기간 동안 카드를 이용하고

홈페이지 응모하기 통해 이벤트 응모하신 고객님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안내▶

 



등수



경품



1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5)



2



마이펫 캐릭터 인형 4종 세트(10)



3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20)



4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100)

 

 
 
이상으로 신작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개봉과 함께 찾아와 덕후들의 수집 본능을 자극하는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글미에 반전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를 이제 당신의 신한카드에서 만나보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마이펫의이중생활2 #마이펫 #신한체크카드 #신한에스라인체크 #마이펫체크카드 #신한마이펫카드 #캐릭터체크카드 #마이펫맥스 #마이펫클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