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출시! ‘무지’와 함께 떠나는 적립 여행

매일매일 쓰는 체크카드, 여러분의 지갑에는 어떤 체크카드가 자리하고 있나요? 리워드가 되는 결제는 어떤 것인지, 적립률은 얼마나 높은지 알고 있나요? “아니 신용카드도 아니고, 체크카드가 뭐 얼마나 대단한 혜택이 있겠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체크카드 하나도 살뜰하게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해 귀염뽀짝 디자인은 기본, 체크카드가 갖춰야 할 핵심 혜택만 콕 집어 담은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신한 체크카드라는 버스를 탄

카카오프렌즈 무지의 적립 여행!

신한 체크카드와 카카오페이가 만나 마침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with 무지)가 탄생했습니다.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준 카카오페이의 간편함과 신한 체크카드만의 똑똑한 기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출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카드 플레이트의 모델이 된 무지에게도 직접 써볼 기회가 왔나 보군요! 때마침 무지 앞으로 카카오톡 메시지가 도착했네요.



 


간편결제 마니아라면? 이번 역에 내리세요

혜택 정류장 1. #카카오페이zone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 기본 2% 적립이라는 혜자로운 혜택이 제공되는 체크카드, 게다가 카카오프렌즈 팬들의 소장욕구를 마구 자극하는 귀염뽀짝 디자인까지 더했다?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평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자주 사용한다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간편) 결제 시 어디서나 전월 이용금액 관계 없이 2% 적립 혜택을 받아보세요.(*월간 적립한도 1만원)


매일 이용하는 대중교통으로 받는 적립 혜택!

혜택 정류장 2. #교통zone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때 제일 먼저 체크하게 되는 것은 아마 후불 교통 기능일텐데요. 이러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신한 체크카드는 매일같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쏠쏠한 혜택을 담았습니다. 버스/지하철 이용만으로 카카오페이머니가 무려 3%나 적립됩니다(*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통합 적립한도 적용/월 최대 5천원까지). 출퇴근은 물론, 여가시간을 보낼 때에도 뚜벅이로 이동하는 대중교통 생활자인 무지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매달 고정지출, 피할 수 없다면 쌓아라!

혜택 정류장 3. #통신zone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와 함께라면 통신료를 낼 때도 적립 혜택을 꼼꼼히 챙겨보세요.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3%가 적립되니(*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 매달 고정지출인 통신료 결제 시에도 알차게 적립 혜택을 챙길 수 있답니다(*건당 5만원 이상 청구 시/통합 적립한도 적용/월 최대 5천원까지). , 약정금액을 대납하는 경우나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 적립은 제외라는 점을 주의하세요.


영화광 친구를 위한 적립광 무지의 꿀팁!

혜택 정류장 4. #영화zone



보고 싶은 영화도 무~지 많은 무지는 매달 보고 싶은 영화, 꼭 봐야 하는 영화, 혼자서라도 봐야 하는 영화를 한 손에 꼽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나만 알고 싶은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의 네 번째 혜택! 무지처럼 영화광인 친구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무려 3천원을 적립해주는 혜택이랍니다(*통합 적립한도 적용). CGV 어플을 통한 직접 예매와 현장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점 기억하세요!


풍성한 체크카드 적립 여행을 마치고 귀가 중인 무지주머니 속 얇은 체크카드 한 장으로 알차게 여행한 하루였다고 아주 만족스러운 모양입니다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친구들을 보며 무지도 다음 여정은 해외에서의 멋진 하루를 꿈꿔보는데요. 그때에도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가 아주 유용하리라는 것을 되새기며 흐뭇하게 웃어봅니다







[유의사항]

※ 계약체결전 카드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상세사항은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3% 법정최고금리(24%)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190725-Dpi-002호(2019.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