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개념 송금의 새로운 주자를 소개합니다! 신한카드 My송금


은행 계좌에 잔돈이 없어도 신용카드로 송금할 수 있는 신개념 송금 시대 개막! 신한카드가 이번 달 새로 선보인 신한페이판 앱 내 'My송금' 서비스가 탄생했습니다. 경조사금, 더치페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현금이 없거나 급할 때 계좌 잔고 걱정 없이 신용카드 기반의 간편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신개념 송금의 새로운 주자,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는 카드 결제를 이용해 간편하게 송금하고 또 송금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인데요. 받는 사람의 핸드폰번호와 이름 입력만으로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금 하나 하는 데 절차가 복잡해서 되겠어요? 송금 시대의 새로운 주자로 떠오른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어떻게 송금하고 어떻게 송금 받을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차근 차근 알려드릴게요.



카드 결제를 이용해 받는 사람의 핸드폰번호와 이름 입력만으로 다른 회원이나 비회원에게 송금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편리한 송금이 있을까요! 별다른 정보 입력 없이 절차를 최소화한 송금 서비스라는 점이 신개념 송금의 새로운 주자가 된 첫 번째 이유랍니다. 기존 신한페이판 앱 또는 신한카드 앱 이용 고객은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후 My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금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 속에서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봉투 기능은 덤인데요! 감사의 의미나 축하가 필요한 경우, 위로를 전할 때 등 센스 있는 봉투에 담아 송금해보세요. 송금 완료 후 알림 메시지 발송을 통해 받는 사람이 상세 내역 확인 후 수락하면 송금이 완료되어 더욱 안전합니다.



세상 편리한 신용카드 기반의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는 무엇보다 계좌 잔고가 부족한 경우에도 카드를 이용해 즉시 송금이 가능하단 점이 특히 꿀 of 꿀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카드만 있어도 송금하는 세상,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로 드디어 시작된 것이죠. 송금 금액은 신용카드 결제일에 청구됩니다. 체크카드를 통해 송금한 경우 송금 금액은 즉시 송금인의 체크카드와 연결된 계좌에서 인출되니 주의하세요!



이번엔 송금받기 기능에 대해 살펴볼까요?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는 신한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비회원이라도 간편가입 후 웹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높습니다. 신한카드로 송금하는 것, 왠지 복잡하고 어려울 거라 생각했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스텝만 잘 따라하면 금새 익숙해지실 거예요. 신한페이판 미이용 또는 신한카드 미보유 고객은 온라인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My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송금받기만 가능)



LMS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된 링크를 통해 연결된 화면, 또는 신한카드 앱과 신한페이판을 통해 송금받을 수 있고, 송금을 받고 싶지 않으면 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보내는 사람이 입력한 이름과 받는 사람의 계좌주명이 불일치하는 경우 송금받기가 불가능하단 점 기억하세요!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에서는 받는 사람이 송금받은 금액을 본인의 계좌로 인출하거나 받는사람의 신한카드 이용대금을 차감할 수 있어 그 쓰임새도 참 유용하답니다. 역시 활용도도 다양한 신개념 송금 서비스이네요! 




이 시대, 신개념 송금의 한 획을 그은 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로 계좌 잔액 걱정 없이 편리하게 신용카드로 송금해보세요! 



[유의사항]

 유효한 신한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My송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송금의 경우 고객님의 신용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하며, 체크카드 송금의 경우 계좌잔액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신한BC, 법인카드, 가족카드, 신용/체크 선택 결제 서비스 및 체크카드의 소액신용한도를 통한 이용은 제한됩니다.

 [수수료 기준]

- 신용카드를 통한 송금의 경우 보내는 금액의 1%

- 체크카드를 통한 송금의 경우 보내는 금액의 0.5%

 [이용 한도]

- My송금의 이용한도는 신용/체크 송금 모두 합산하여 일한도, 월한도로 구분하여 운영됩니다.

- 일 송금한도 / 송금 가능횟수 : 10만원 / 2회

- 월 송금한도 / 송금가능횟수 : 50만원 / 10회

 My송금 서비스 이용 시 수수료가 청구되며, 송금 시 수수료 부담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내가 부담하기' 선택 시 보내는 금액에 수수료가 추가되어 결제되고 '받는 사람이 부담하기' 선택 시 송금인이 입력한 금액에서 수수료가 차감된 금액을 받게 됩니다)

- 단, 수취인 부담 수수료는 신한카드 보유 회원에게만 적용 가능하며, 미보유 회원은 수취인 수수료 부담 송금받기가 불가능합니다. 

 My송금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신용/체크카드의 매출은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월 실적 대상에서 제외되며 할부 및 일부 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대상 거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My송금 이용한도는 신용카드 송금의 경우 고객님의 신용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하며, 체크카드 송금의 경우 계좌잔액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카드 상품별 연회비 및 서비스 등에 관한 상세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191227-Cpi-018호(2019.12.27)


#신한카드 #신용카드송금서비스 #신용카드송금 #카드송금 #신용카드송금 #신한카드마이송금 #My송금 #신한카드My송금 #금융혁신지원특별법 #혁신금융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