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앱카드 하나면 충분해! 간편하고 안전한 앱카드 결제(with 신한PayFAN)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 쇼핑 시 비밀번호 입력이나 생체인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시대. 더 이상 미래의 얘기가 아니죠. 보다 간편한 결제생활이 가능하도록 고도화된 앱카드가 있기 때문인데요. 앱카드 하나면 충분한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간편 결제 앱카드 하나면 끝!


‘앱카드(App Card)’란 스마트폰에 카드사의 전용 앱(응용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기존 신용카드 번호를 등록하면 바코드나 근접무선통신(NFC)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드 번호가 아닌 일회용 가상 번호를 사용하는 토큰 결제 방식이기 때문에 보안성이 뛰어나죠. 기존 모바일 카드와 같이 신용카드 정보가 스마트폰에 내장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해당 금융사 서버에 보관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더 안전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쉽고 간편한 앱카드 이용 방법은?


각 카드사 별 앱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에서 해당 카드사 앱카드를 다운 받고, 본인의 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됩니다. 또 결제 진행 시 결제 정보를 받아 보안을 위한 비밀번호 6자리도 입력해야 하니 안전한 결제가 가능하죠.


*PC로 결제하기

앱카드 선택 -> 'QR코드' 스캔 또는 '결제코드'로 결제 -> 비밀번호 입력 -> PC에서 '확인' 완료

*모바일로 결제하기

앱카드 선택 -> 결제 비밀번호 -> '확인' 완료


스마트한 금융생활을 위한

신한카드 앱카드 ‘신한PayFAN’


신한카드에서도 앱카드 결제 서비스인 ‘신한PayFAN’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신한PayFAN’ 앱을 설치하면, 해당 기기 내 플러그인 설치 없이도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죠. 신한카드 고객님들의 스마트한 금융생활의 첫 걸음 ‘신한 PayFAN’으로 시작해보세요! 


스마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의 금융생활은 보다 편리하고 빨라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실제 신용카드 없이도 앱카드 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죠. 여러분도 내 손 안의 간편한 앱카드 결제 서비스로 보다 편리한 금융생활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한카드 #신한PayFAN #신한페이판 #신한페이 #신한Pay #신한FAN #신한판 #페이판 #앱카드 #간편결제 #간편결제서비스 #신용카드 #신용카드결제 #모바일결제 #간단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