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디지털 라이프도 미니멀이 트렌드!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추천 앱 3

떠오르는 라이프 스타일, 미니멀리즘! 삶에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는 일, 여러분은 얼마나 실천하고 있나요? 최소한의 것들만 남기고 정리하는 것이 결코 쉽지만은 않겠지만 스마트폰과 함께라면 미니멀 라이프도 아주 먼 이야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손 안의 비서처럼 많은 일들을 수행하는 스마트폰은 이제 우리의 지갑을, 서재를, 그리고 백화점을 대신하기에 이르렀으니까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일상의 무게는 덜고, 깊이는 더해줄 앱(App)을 소개합니다!




이젠 지갑도 미니멀하게 #지갑다이어트

#간편결제 서비스의 떠오르는 강자

<신한페이판(신한PayFAN)>


출퇴근길 대중교통을 타거나 상점 카운터 앞에서 계산을 할 때마다 가방 속에서 지갑 찾느라 정신 없었다면? 지갑 속에 자리잡은 켜켜이 쌓인 영수증과 한 달에 몇 번 꺼내지도 않으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넣어둔 멤버십 카드까지, 쓸데없이 배부른 지갑 무게에 한숨을 쉬었던 적은요? 본래의 역할을 잃은 지갑으로부터 해방시키면서 여러분의 쿨한 이미지까지 지켜줄 앱이 여기 있습니다



신한페이판(신한PayFAN)이 최근 '삼성페이' 기능을 도입한 '터치결제' 서비스로 새로 확장 출시하며 생활 속 번거로움을 줄여줄 온오프라인 결제 앱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특히나 별도의 앱 구동이 필요 없어 스마트폰 상단 알림바를 통해 결제부터 제휴사의 멤버십 혜택까지 '터치결제' 한 번으로 가능해졌다는 점이 아주 솔깃한데요. 간편결제 서비스의 떠오르는 강자로 주목받는 만큼 신한페이판 하나면 복잡한 결제도 문제없답니다. 



무거운 책 대신 내 폰 안에 서재를! #서재다이어트

책덕후라면, 가벼운 독서앱으로 간편한 독서

<밀리의 서재>

실물 책을 계속 구입하는책덕후들이라면 다 읽지도 못한 책들이 방 한구석에 쌓이고 또 쌓여가는 모습이 일상일 텐데요. 바쁜 일상 속 틈틈이 독서를 하려고 마음 먹지만, 택배도 뜯지 않은 책들이 잠들어 있는 시간은 늘어만 갑니다. 이런 분들에게 필요한 건 아마도 마음껏 책을 저장할 수 있는 넓은 서재일 텐데요. 이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는 서재, 세상에서 가장 크고 가장 가벼운 서재를 경험해보세요



<밀리의 서재앱은 3만 권의 도서를 보유한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 어플입니다방금 서점에서 본 베스트셀러부터 SNS에서 이른바 ‘엔딩요정으로 화제를 일으키는 소설까지밀리의 서재와 함께라면 누구라도 다독가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인데요다운로드한 책은 오프라인이나 비행기모드에서도 볼 수 있다는 사실또한 각 분야 셀럽과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가 더해진 오디오 리딩북과 오직 밀리의 서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젊은 작가들의 단편소설도 유저들의 ‘독서력을 채워주는 별미 중의 별미랍니다신간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매일 1천여 권 신규 업데이트 되는 밀리의 서재로 독서 두 손 가벼운 독서 어때요휴대폰이나 태블릿PC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독서야말로 미니멀리스트에게 꼭 어울리는 독서가 아닐까요.




쇼핑 앱 다이어트의 첫걸음! #앱다이어트

단 한 벌의 옷도 실패 없는 여성 쇼핑앱

<지그재그>

다가오는 여름, 입고 싶은 옷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듯, 나에게 꼭 맞는 패션 쇼핑을 하고 싶다면 스마트폰 속 앱도 다이어트가 필요하겠죠? 스마트한 서재에 이어 입고 싶은 데일리룩 가득한 옷장 로망을 실현시켜줄 쇼핑 앱을 소개합니다



지그재그는 3,000개가 넘는 여성 쇼핑몰을 한 번에 모아놓은 쇼핑 앱입니다. 그야말로 손 안에서 즐기는 쇼핑 천국으로 우리를 인도하는데요. 평소 내가 자주 가는 쇼핑몰의 스타일을 분석하고, 찜했던 상품을 한 눈에 정리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동안 온라인 쇼핑에서마저 소모되었던 에너지를 절감하고 보다 효율적인 쇼핑을 도와줍니다.



여기에 패션 에디터의 힙한 시선으로 훑어보는 최신 패션 트렌드 조언까지 더해지니지그재그와 함께라면 사도 사도 입을 것이 없어 고민했던 옷장에서매일 외출하고 싶게 만드는 근사한 드레스룸으로 바뀌게 될 거예요!


 


신한카드와 알아본 디지털 시대의 미니멀 라이프 앱 소개, 어떠셨나요? 잘 다운받은 앱 하나가 우리의 삶의 질을 단번에 올려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 모든 시작은 합리적인 소비일 터, 앞으로 여러분들의 온/오프라인 결제에 든든하게 동행할 신한페이판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소비생활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디지털라이프 #미니멀리즘 #미니멀리스트 #앱추천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삼성페이 #터치결제 #간편결제 #지갑다이어트 #밀리의서재 #독서어플 #온라인서재 #지그재그 #쇼핑몰어플 #온라인옷장 #여성쇼핑몰추천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