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겨울철 실내 데이트로 제격! 이색 사우나 추천


칼바람 불어오는 겨울로 접어들면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따뜻한 사랑의 온도로도 이겨내기 힘든 추위를 피해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 카페, 영화 등 뻔한 실내 데이트가 아닌 FUN한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테마 별로 즐기는 이색 사우나를 추천합니다.




스파로 스트레스를

사우나로 피로를 풀고 싶다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씨메르

최근 호캉스의 성지로 떠오르며 많은 연인들의 발길을 모으는 곳이 바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입니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덕분에 SNS 인증샷 핫플레이스로도 손꼽히는데요. 최근 이 곳에 스파와 사우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씨메르가 문을 열어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국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 아쿠아 스파 존은 온수풀을 갖추고 있어 겨울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죠. 특히 이 곳은 낮과 밤이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미디어와 트렌디한 음악이 어우러진 아쿠아 클럽에서는 매주 풀파티가 진행되어 한 주간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흥겨운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이외에도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스릴 만점의 슬라이드 기구 등도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죠.

 

 

아쿠아 스파 존에서 스트레스를 풀었다면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찜질 스파 존과 사우나를 이용해보세요. 뜨겁게 즐기는 불가마와 참숯방 등은 독소를 배출하고, 신체 리듬을 회복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건강한 데이트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이외에도 자연의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편백나무룸과 최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스 룸도 갖추고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싶은 연인들에게 특별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아쿠아 스파권과 찜질 스파권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치▶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문의▶ 02-1833-8855


셀럽들이 즐기는

냉각 사우나를 경험하고 싶다면?

크라이오랩

요즘 연인들은 셀럽들이 찾는 핫한 장소를 직접 방문하고, 인증샷을 남기면서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죠. 지금 소개해드릴 크라이오랩은 트렌드를 발빠르게 따르고 싶은 커플들에게 제격인 이색 사우나 공간입니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호날두, 이슈 메이커 설리 등이 즐긴다는 크라이오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지금 소개해드릴 크라이오랩인데요. ‘크라이오테라피란 영하 130도 이하의 극저온에서 체온을 의도적으로 낮춰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자가치유능력을 발동시키는 요법이랍니다.

 

 

3분 정도 짧게 진행되지만 500칼로리 이상이 소모되기 때문에 활동량이 적어 살이 찌기 쉬운 겨울에 체험하면 데이트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12조 효과가 있죠. 짧은 시간이지만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 싶은 연인이라면 크라이오랩에 방문해 냉각 사우나를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논현, 수원, 부산 등에 지점이 있으니 가까운 매장을 확인 후 방문해보세요.

 

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 415, 동화히스토리 2213(논현역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211, 동수원메디뷰 2204(수원인계점)

문의▶ 02-548-0055 (논현역점) / 031-221-8422 (수원인계점)


하루 종일 즐겨도

지루할 틈 없는 사우나를 찾는다면?

SpaLand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 풍성한 화려한 도시 부산에도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사우나 시설이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에 위치한 ‘SpaLand’18개의 온천탕과 13개 테마의 찜질방, 다양한 욕탕 등을 갖추고 있어 사우나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합니다.

 

 

여기서 잠깐!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려드리자면 백화점 착공 당시 온천수가 뿜어져 나오는 것을 우연히 발견해 스파랜드를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 그 덕에 성수기엔 최대 10만명이 방문하는 핫한 사우나가 되었다니 정말 놀랍죠?

 


이 곳의 매력은 기존 사우나 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불가마, 황토방, 소금방 등 외에도 이색적인체험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명상과 릴렉스를 체험할 수 있는 웨이브드림룸, 천연광석과 금속을 조합한 전자를 몸에 쏘여주는 SEV, 피라미드 형태를 재현한 피라미드룸 등 새로운 힐링 공간을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신선하죠. 뿐만 아니라 카페와 레스토랑 시설 등도 갖추어져 있으며 카페 내에서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어요. 참고로 저녁 1030분에 입장이 마감되니 시설들을 충분히 즐기고 싶으시다면 조금 더 일찍 방문해주세요.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터남대로 35

문의▶ 051-745-2900


도심을 벗어나

한옥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춘천 나무향기 한증막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싶은 연인이라면 춘천에 위치한 나무향기를 추천해드립니다. 한옥 형태로 꾸며진 이 곳은 시골 할머니 댁에 방문한 듯한 정겹고, 푸근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따뜻하게 느껴지는데요. 큰 규모는 아니지만 조용한 분위기와 아늑한 공간이 오히려 마음에 위안을 줍니다.

 

 

후끈한 한증막을 즐기고 정원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차가운 겨울 바람이 오히려 시원하고, 신선하게 느껴지는데요. 무엇보다 깨끗하고, 맑은 공기 덕분에 도시에서 쌓인 스트스를 잠시나마 잊게 될 거예요. 간단한 간식 거리 외에도 집밥 못지 않은 콩탕, 제육볶음, 된장찌개 등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배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죠. 한적한 공간에서 피로도 풀고, 사랑하는 연인과 따뜻한 추억도 만들고 싶다면 춘천 나무향기 한증막을 추천합니다.


위치▶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433번길 10

문의▶ 033-241-9877


 

 


오늘 소개해드린 이색 사우나 공간에서 즐거운 데이트도 즐기고, 쌓인 피로도 날려보세요!



실내데이트 찜질방데이트 사우나데이트 이색사우나 이색찜질방 데이트코스 주말데이트 데이트코스 파라다이스시티씨메르 크라이오랩 냉찜질 스파랜드 나무향기한증막 춘천나무향기 부산스파랜드 센텀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