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새해 일정 관리하기 좋은 앱 추천


새해가 되면 늘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다짐을 하지만 막상 연말이 되면 지켜진 것이 없어 아쉬움과 후회가 남곤 합니다. 매번 작심삼일로 끝났던 새해의 다짐과 계획들을 2019년에는 좀 더 철저하게 지키고 관리하고 싶다면 어플의 도움을 받아보면 어떨까요? 새해 계획을 작심삼일이 아닌 작심 365일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관리해 줄 앱 몇 가지를 추천할게요!



평생 숙제 다이어트,

올해는 끝내고 싶다면?

다이어트 카메라 AI

어제도 오늘도 다짐했지만 결국은 내일로 미루는 다이어트!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를 외치며 마음에 위안을 삼아보지만 맛있는 건 왜 모두 고칼로리일까요. 다이어트를 꾸준히 시도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운동보다 힘든 게 식단관리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카메라 AI’ 앱을 이용하면 조금 더 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앱이 있지만 일일이 메뉴, 식사량 등을 기록하는 게 번거로워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다이어트 카메라 AI는 음식 자동인식 기능으로 사진 촬영만 하면 지금 먹는 음식이 무엇인지, 칼로리는 얼마인지 알아서 분석하고 계산해 주기 때문에 정말 편리해요. 뿐만 아니라 식습관 분석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와 각 음식의 영양 성분 등을 파악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카메라 AI로 간편하게 나의 식습관을 체크하고 관리하면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올해로 끝낼 수 있을 거예요!

스크린샷 이미지스크린샷 이미지

 

금연 성공으로

건강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면?

금연 노트

5분 전의 다짐이 무색할 만큼 흡연자들에게 있어 돌아서면 또 생각난다는 담배! ‘오늘은 끊어야지, 올해는 끊어야지매번 다짐은 하지만 대부분은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하죠. 더 이상 담배의 유혹에 굴복하지 않고 새해에는 반드시 금연에 성공하겠다 마음 먹은 분들이라면 금연 노트앱의 도움을 받아보는 걸 추천합니다.



금연 노트는 단순히 흡연 여부를 체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흡연으로 인해 낭비된 시간, 소비된 금액 등을 보여줘 금연에 강력한 동기 부여를 해줍니다. 반대로 금연을 할 경우 절약한 금액, 절약한 시간 등도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죠. 또한 금연 과정에서 발생하는 금단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들도 상세히 설명해 준답니다. 금연 외 금주에 대한 기록도 가능하니 금연과 금주를 통해 건강한 2019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금연 노트 앱을 사용해 보세요.

 

 

효율적인 일정관리가 필요하다면?

Jubilee TimeTree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것은 시간. 하지만 그 시간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느냐가 개인의 몫이죠. 11초가 소중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관리는 개인의 능력치를 보여주는 잣대가 되기도 하고, 경제적 이익과 연관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러 관계 속에 얽혀 있기에 타인의 상황을 고려해야 더 체계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한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Jubilee Time Tree’는 동료, 가족, 연인과 일정을 공유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Jubilee TimeTree를 이용하면 김대리 왜 그 일 안 했어?” “여보, 오늘 거기 가기로 했잖아!” “주말 영화 예약해 놓고 왜 까먹었어?” 이런 류의 갈등은 말끔히 사라집니다. 가족, 연인, 동료 등 필요한 상대와 그룹별로 캘린더를 작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각자의 일정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죠. 누군가 일정을 새롭게 작성하거나 변경할 경우 알림이 도착하기 때문에 놓칠 걱정도 없습니다. 또한 일정에 관해 서로 코멘트를 달거나 사진 등을 업로드할 수 있고, 다이어리로 활용해도 손색 없답니다. 이제 간편하게 서로의 일정과 To Do List를 공유해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보세요!



소비 패턴에 꼭 맞는 혜택 제공과

꼼꼼한 카드 사용 관리가 필요하다면? 

신한페이판

새해, 좀 더 슬기로운 카드 생활을 꿈꾸는 당신을 위한 필수 카드 사용 관리 앱, 신한페이판은 금융 앱 최초로 SNS에서 볼 수 있는 타임라인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는데요. 이를 통해 시간 순으로 내가 이용한 카드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나의 소비 스타일에 딱 맞는 필요한 혜택을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나의 카드 사용 내역이 고스란히 기록되니 일종의 가계부로도 활용할 수 있죠.



마치 SNS 피드처럼 떠오르는 맞춤형 혜택 알림! 신한페이판 앱은 나의 카드 사용 내역을 바탕으로 내가 가는 곳마다 필요한 혜택들을 바로 바로 알려줍니다.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한 맞춤형 혜택 제공, 얼마나 편리한지요. 2019년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를 신한페이판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오늘 소개한 앱을 활용하여 다가오는 2019년 새해에는 계획하고 다짐한 일들을 한 해 동안 잘 지켜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계획 #새해다짐 #새해계획어플 #새해계획앱 #다이어트어플 #금연어플 #습관어플 #일정어플 #가계부어플 #다이어트카메라AI #금연노트 #습관골트래커 #JubileeTimeTree #뱅크샐러드  #일정관리앱 추천 #앱추천 #어플추천 새해계획 새해다짐 새해계획어플 새해계획앱 다이어트어플 금연어플 습관어플 일정어플 가계부어플 다이어트카메라AI 금연노트 습관골트래커 JubileeTimeTree 뱅크샐러드 일정관리앱 추천 앱추천 어플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