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실내에서 즐기는 겨울 스포츠 추천


몸도 마음도 얼어붙는 계절, 겨울 스포츠로 활력을 충전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매번 먼 길을 떠나려니 시간도 부족하고, 금전적인 부담도 크죠. 게다가 추위와 미세먼지 등 날씨 컨디션에 의해 영향을 받으니 이래저래 제약이 많은데요. 날씨에 관계없이 도심에서도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겨울 실내 스포츠 공간을 찾는다면?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아이들의 방학이 있는 겨울엔 가족 단위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족들의 취향이나 상황을 고려하면 방문할 수 있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1365일 겨울 축제가 열리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세계 최초의 겨울 테마파크인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실내에서도 다양한 썰매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아이들에게 사랑 받는 공간입니다. 얼음 썰매 뿐만 아니라 로봇 썰매, 전동 썰매 등을 타다 보면 실내에서도 충분히 겨울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들이 직접 끌어주는 썰매를 탈 수 있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죠. , 개 썰매의 경우 개들의 휴식을 위해 별도 운영 시간이 있으니 미리 체크하세요. 또한 지난 겨울 전국민을 사로잡은 컬링을 체험할 수 있는 컬링존과 방 탈출, 회전목마 등의 즐길 거리도 충분하니 겨울이 가기 전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문의▶ 1566-2232


실내에서도 짜릿하게

스키&보드를 즐기고 싶다면?

어반슬로프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키와 보드. 하지만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옷과 장비를 갖춘 후 스키장이 있는 서울 외곽, 강원도 등의 지역으로 이동한 후 길고 긴 줄을 기다려야만 한 번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죠. 하지만 어반슬로프에 방문하시면 이 모든 과정 없이 실내에서도 스키와 보드를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어반슬로프는 눈 없이도 눈 위에서 보다 더 실감나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현실감 넘치는 수준 높은 상황 구현으로 실내에서 스키를 탄다는 사실을 잊게 만들 정도라고 하니, 감이 오시나요? 스크린에 나오는 코스를 따라 스키 혹은 보드를 타면 되고 노면의 설질이나 난이도 등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현실감은 더하고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특히 인기입니다. 스키장으로 달려가기엔 조금 자신 없는 초보들도 연습을 위해 방문해 보시면 좋겠네요!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26, 미래빌딩 2

문의▶ 02-516-2018


친구, 동료들과 즐기기 좋은

겨울 스포츠를 찾는다면?

의정부 컬링경기장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2018 최고의 유행어 중 4위에 영미가 뽑혔다고 해요. 올 초 큰 화제를 모았던 컬링 대표팀의 인기를 반영한 결과일 텐데요. 선수들의 출중한 실력도 화제였지만 생소하게 느껴졌던 컬링이라는 스포츠 자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죠.  TV로만 접하던 컬링의 즐거움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의정부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컬링경기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국제 규격을 갖춘 의정부 컬링경기장은 국내에 몇 안되는 일반인이 이용 가능한 경기장입니다. 선수들이 훈련이나 대회가 없는 시간에 한해 2시간 단위로 대관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하지 않고 현장 방문을 하더라도 비어있는 시트가 있으면 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10명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나 동료들과 즐기기에 특히 좋은데요. 술자리로 가득 채운 연말을 조금 더 건전하고, 이색적으로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컬링경기장에서 특별한 연말 모임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 경기 의정부시 체육로 136 의정부 컬링경기장

문의▶ 031-837-6686



지금까지 실내에서도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을 소개했습니다. 신나는 겨울 스포츠로 스트레스도 날리고, 특별한 추억도 쌓아 보면 좋겠습니다.


#겨울스포츠 #겨울실내스포츠 #겨울방학체험 #실내데이트 #실내썰매장 #이색썰매 #원마운트스노우파크 #실내스키장 #어반슬로프 #스케이트장 #태릉선수촌 #태릉국제스케이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