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금융노트

나만을 위한 맞춤 금융정보 플랫폼! 어서와 ‘My금융’은 처음이지?



세상은 넓고 금융서비스는 많습니다. 하지만 나만을 위한 금융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찾는다면 더 편리하겠죠? 빠르고 편리한 신한카드 통합 금융서비스 ‘My금융페이지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새단장했는데요. 대출가능상품과 한도를 한번에 확인 가능한 통합 대출진단 서비스부터 타기관 대출상품 추천까지 더욱 새로워진 신한카드의 금융서비스 플랫폼을 만나보세요. ‘My금융은 처음이죠? 친절히 안내해 드릴게요. 어서오세요!



 

신용등급 영향 없이

신용등급 조회와 대출가능 상품을 한번에!

# 통합 대출진단 서비스


간단한 신용조회 동의로 대출가능 상품과 신용상태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간편하게 본인인증이 가능해 더욱 편리합니다. 신용등급에 영향 없이 신용등급 조회가 가능하니 부담 없이 대출가능 여부와 한도를 알아볼 수 있어요.

 

[유의사항]

대출한도 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신용상태와 당사의 대출 운영기준 등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대출이 안 될 때,

# 타기관 대출상품 추천


신한카드 대출이 어려운 경우에도 My금융과 함께라면 걱정 없어요. 금융업권 최초로 다자간 제휴를 통해 구성한 타사대출 추천 플랫폼인 My금융에서는 타기관 추천 금융상품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는 사실! 신한금융그룹은 물론, 기타 제휴 금융기관의 금융상품을 연계하여 추천/안내해드립니다.

 

*제휴 금융기관

신한저축은행 / 웰컴디지털뱅크 / 유진저축은행 / 한국투자저축은행 / acuon캐피탈 / BNK캐피탈 / LENDIT

 

[유의사항]

고객님께 최적의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간단한 신용조회를 통한 통합 대출진단이 필요합니다.

신용조회만으로는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제휴사 상품 추천 광고배너를 통해 제휴사 채널로 연결되며, 신한카드는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게 꼭 맞는 신한카드의 대표금융상품 매칭!

# 추천 금융상품


My금융의 추천 금융상품에는 회원을 위한 특별한 금융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대표금융상품을 고객별로 매칭해주어 고객에게 딱 필요한 혜택을 찾아주죠. 행사기간 중 신한카드 금융상품 이용 시 이자율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쏠쏠한 금리 할인 행사와 알짜 쿠폰 제공

# 나만의 금융혜택


1. 장∙단기 카드대출 혜택 

장단기 카드대출부터 자신의 결제금액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리볼빙 서비스까지 신한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한 금융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또한, 개인사업자를 위한 ‘일반사업자 대출’과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을 위한 ‘자동차담보 신용대출’ 등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대출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MF일반대출 혜택 

신한카드가 없어도 이용할 수 있는 금융혜택도 있습니다. 주부, 프리랜서를 위한 ‘즉시 대출’, 직장건강보험 가입자를 위한 ‘직장인 대출’, 신한카드 가맹점 대표를 위한 ‘가맹점 대출’, 본인 명의 아파트 소유자를 위한 ‘아파트 소유자 대출’ 등 종류도 다앙합니다.


 

※ My금융은 모바일 전용 서비스입니다. 

PC에서 접속 시,  확인이 어려우니 

모바일 링크를 통해 접속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My금융 새단장을 기념하여 My금융 페이지에서 기대되는 금융서비스 메뉴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9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유의사항]

• MF 일반대출 이자율 4.75% ~ 19.9%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자율 6.16% ~ 23.9%

• 단기카드대출 이자율 6.1% ~ 23.9%

*모든 상품의 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 +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 대출 계약 전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1544-7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8-L1h-13710호(2018.11.27 ~ 2019.11.26)

#신한카드 #마이금융 #My금융 #신한페이판 #신한 #신한FAN

#금리할인 #신용등급조회 #신용등급 #대출 #금융정보 #금융 #카드론 #리볼빙

신한카드 마이금융 My금융 신한페이판 신한 신한FAN

금리할인 신용등급조회 신용등급 대출 금융정보 금융 카드론 리볼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