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케어서비스 알아보기


소중한 반려동물과 지내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족과 다름없는 만큼 좋은 것만 먹고, 아플 땐 제대로 진료해서 낫게 해주고픈 마음은 모두 같을 것 같아요.

이번에 신한카드에서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펫케어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반려동물을 든든하게 케어해 줄 상품을 찾고 계셨다면 아래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1. 쇼핑 할인쿠폰 제공

11번가


펫케어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익일 1회, 익월부터는 매월 초 1회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할인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 1매와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11% 할인쿠폰(5천원 한도) 2매인데요.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뿐만 아니라 생필품 쇼핑에 활용해도 정말 좋겠죠?

쿠폰 사용은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만, 11번가의 경우 신한카드 펫케어서비스 회원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나의11번가→쿠폰인증번호등록→인증번호 입력→완료)


 유의사항

 1) 이마트
   - 사용매장: 전국 이마트 매장 (단, 이마트 광주점/인천점,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이마트24 제외)
   - 기타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 신세계포인트 적립 가능
   - 분할 사용 및 현금 교환 불가
   - 임대 매장 및 상품권데스크, 문화센터 사용 불가

  2) 11번가
   - 결제 금액 조건 없이 할인쿠폰 사용 가능
   - 장바구니 할인 가능
   - 타 쿠폰과 중복 할인 가능 (단, 동일 쿠폰 동시 사용 불가)
   - 쇼핑몰 접속 경로에 따라 타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 불가

※ 할인쿠폰의 내용은 제휴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할인 적용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2. 치료비 보상서비스 (암/당뇨 진단 치료비)


암 또는 당뇨는 사람에게는 물론이고 반려동물에게도 너무나 치병적인 질병입니다. 펫케어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이 암 또는 당뇨 진단을 받아 치료 받은 경우 해당 치료 비용을 보상받으세요.

보장 대상

 강아지 정보가 등록된 만 8주 이상~만 7세 미만의 강아지 

보장 한도

 1) 암 진단 치료비: 최대 15만원 (단, 최초 1회에 한함)
 2) 당뇨 진단 치료비: 최대 15만원 (단, 최초 1회에 한함)

유의사항

 1) 강아지 정보 등록 후 31일 이후부터 보상
 2) 강아지 정보를 등록한 회원의 강아지 1마리에 한하여 보장
 3) 강아지 정보
   - 동물등록번호 15자리 (동물등록법 제12조 의거)
   - 강아지 사진 3매 (얼굴 확대, 정면, 측면)


※ 강아지 정보 등록 및 보상 문의 : 신한카드 펫케어서비스 고객센터 (☎1661-9086)

※ 치료비 보상서비스를 받기 위한 회원의 강아지는 변경 가능하나, 변경 시에도 상기 기준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3. 장례비 보상서비스

반려동물수명


언젠가 담담히 받아들여야 할 반려동물의 마지막 순간. 펫케어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반려견이 사고 또는 상해, 질병으로 인한 치료 도중 사망 시 장례 비용을 보상해드립니다.

보장 대상

 강아지 정보가 등록된 만 4개월 이상~ 10세 이하의 강아지

보장 한도

 최대 20만원 (, 가입기간 내 1회에 한함)

유의사항

 1) 신한카드 펫케어서비스 가입 후 31일 이후부터 보장
 2) 장례비 보상서비스는 시//구에 등록된 동물장묘업체 이용 시 받으실 수 있으며 해당 리스트는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처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꼭 권해드리고 싶은 ‘펫케어서비스’! 이렇게 든든하고 야무진 혜택을 지금 바로 누려보세요.


유의 사항

※ 펫케어서비스의 이용료는 월 11,000원이며, 가입 익월부터 매월 중순 회원님 명의의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되어 청구됩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할인쿠폰 포함) 펫케어서비스에 가입하신 회원님께 매월 이용료가 청구되며, 월 이용료는 서비스 구성 및 제휴사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휴사의 파산, 해산, 화의, 회사정리 신청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제휴사는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펫케어서비스는 브이피㈜의 책임 하에 운영되며, 서비스 제공, 운영, 관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브이피㈜에 있습니다.

※ 펫케어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