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365일이 세일가! 가성비 갑 미니소 꿀템 추천

미니소추천


미니소가 연쇄 할인마로서의 입지를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대륙의 두 번째 실수라고 불리며 끊임없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나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하는 상품 비율이 50%에 달하며 디자인 스토어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없던 잔고도 만들어내는 미니소의 뜨거운 꿀템들을 준비했습니다.



1. 명실상부 1위 제품, 자이언트 베어


인형 명가 미니소에서 꾸준히 1위를 지키고 있는 곰인형입니다. 궁둥이 팡팡하고 싶은 푸근한 뒤태에 절로 껴안고 싶어지는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 난 만큼 펭귄이나 시리즈 형제 제품들도 연달아 출시되고 있습니다. 80cm의 길이로 자기 전 다리 사이에 끼기에도 적합하며 몰캉몰캉 말랑말랑한 촉감은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조카바보인 분들에게는 특히 추천합니다.

가격 | 19,900원



2. 샤오미니소? 듀얼 슬림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블루투스 스피커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조작으로 좋은 음악을 공유할 수 있죠. 너무나 많은 제품들이 존재하는 만큼 내게 맞는 스피커를 고르는 눈도 까다로워지고 있는데요. 미니소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떤 인테리어에도 원래 그 자리에 있었던 것처럼 착 붙는 심플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스피커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합니다. 리튬 배터리 2000mAh, 3W+3W 출력의 빵빵한 사운드는 2만 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을 무색하게 만들죠.  

가격 | 19,900원



3. 어머 이건 사야 해! 만 원도 안 되는 전동 클렌징 마사지 기기


많은 여성들이 번거로워하지만 정말 중요한 클렌징! 바쁜 분들에게 시간의 여유도 찾고 지갑도 지킬 수 있는 착한 가격의 클렌징 마사지 기기를 소개합니다. 만원도 안 되는 가격표에 한번 놀라고,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한 사용법에 두 번 놀랍니다. 지지대, 본품, 솔이 각각 분리되어 원하는 용도로 용이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사용방법은 간편하게 ON, OFF 버튼에 맞추면 끝이라니 누구나 편리하겠죠?

가격 | 9,900원



4. 별을 소유하다, 워너원 피규어


익숙한 ‘나야 나~’ BGM이 깔리는 듯한 느낌을 받으셨다면 제대로 보셨습니다. 나오는 제품마다 엄청난 판매량으로 품절이 잇따르고 있는 우리원! 워너원 피규어인데요. PVC, ABS 재질로 섬세하게 구현되어 있는 강다니엘의 눈웃음과 박지훈의 윙크가 눈에 띄네요. 11명을 모두 모았을 때 드래곤볼마냥 소원이 이뤄질 것만 같은 기분도 듭니다. 사이즈는 책상 위에 세워두기 적합한 4인치와 7인치로 나왔습니다. 워너원 팬이라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가격 | 4인치(10.16cm) 29,900원, 7인치(17.78cm) 49,900원



5. 헤드부터 홀더까지 인생의 진리! 탁상용 펜 홀더 겸 LED 스탠드 화이트


보시다시피 스탠드입니다. 하지만 그냥 스탠드가 아닙니다. 먼저 미니소만의 미니멀하고 깨끗한 디자인이 돋보여요. 심플한 헤드는 360도 구부릴 수 있어 다각도로 빛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꼭 쓰려면 없는 간단한 물건들의 집이 되어줄 펜 홀더가 부착되어 있어요. 특히나 USB 충전으로 에너지 절감이 되는 고효율 저전력 LED 스탠드인데요. 그래서 오랫동안 책상에 앉아있는 분들의 눈 피로와 전기세 부담도 덜게 된답니다. 

가격 | 13,900원


이상으로 미니소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꿀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착한 가격에 마음까지 든든해져 알뜰살뜰 가계를 꾸려가는 자취생 분들께는 더욱 '득템' 아닐까요? 오늘 소개드린 리스트 중 나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현명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