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피플

[신한카드 채용] 신한 Digital Pass 전형 안내

신한카드가 Digital 인재를 찾습니다. Digital과 금융의 만남에 관심과 꿈이 있다면 학력, 성적, 성별, 나이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나만의 아이디어로 Digital Pass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신한 Digital Pass」 전형이란?

Digital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차별화된 역량을 가진 인재들을 위한 전형입니다. 성별, 나이, 학교, 학점, 어학점수, 자격증 등 스펙과 상관없이 Digital + 카드를 주제로 5분 동안 자신만의 생각과 역량,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오직 Digital에 대한 역량과 아이디어만으로 평가 후, 우수자에게는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OPEN PR

 

1) 지원 대상 및 자격

: 2018 신한카드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지원하실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2) 지원 일정

 

3) 지원 방법


신한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한 Digital Pass」 전형에 지원한 뒤 「Digital + 카드」에 대한 자유 발표주제를 500자 이내로 작성해주세요.

오직 ‘발표주제’만으로 평가하여 지원자를 선발합니다.

 

신한카드 OPEN PR


FAQ

Q. 발표주제 평가 시, 주요 평가 항목은 무엇인가요?

A. Digital 인재를 모시고자 하는 「신한 Digital Pass」 전형의 취지에 따라 발표주제 평가는 Digital에 대한 관심도와 지식, 창의성 그리고 카드 및 금융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Q. 발표주제는 어떤 내용으로 준비하면 되나요?

A. 핀테크, 빅데이터, AI, 블록체인 등 Digital 분야와 카드 비즈니스를 연계한 자유주제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고정된 틀을 벗어나, 지원자 분의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생각을 발표주제에 녹여주세요.


Q. Digital 주제 발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Digital 주제 발표는 크게 본인소개(1분)와 주제발표(4분) 2가지 순서로 진행됩니다.
먼저 Digital과 관련지어 본인소개를 진행하고, 이후 「Digital + 카드」를 주제로 준비해오신 주제 발표를 진행하시게 되며, 마지막으로 발표내용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있습니다.


Q. 전형 합격 이후 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대한 서류전형이 면제되어, 실무자 면접에 바로 참여하시게 됩니다. 원활한 면접 진행을 위해 공개채용 시, 입사지원서는 정상적으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입사지원서 미제출 시, 우수 발표자에게 부여되는 혜택이 취소됩니다)
세부 일정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이 진행될 때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금 바로 지원하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