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utton 신한카드공식블로그 search
Solution/카드 + 2017. 5. 19. 09:00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일본은 우리나라와 비교적 가깝고 볼거리도 풍부해 많은 사람이 즐겨 가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편의점의 천국으로 알려져 먹거리를 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일본여행에서 편의점은 필수로 들러야 하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일본 전역에만 5만 개 이상의 편의점 점포가 있다는 사실! 그만큼 판매하는 상품 종류도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집니다. 그렇다면 신한카드 블로그가 추천하는 일본여행 편의점 음식 베스트를 참고해보세요. 


1. 말캉한 과일 젤리, 코로로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일본여행을 가면 꼭 사야 하는 편의점 음식의 첫 번째 주인공은 코로로 젤리에요. 포도알처럼 생긴 코로로 젤리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히는 과일 맛이 일품입니다. 일반 젤리와는 다르게 젤리 표면이 코팅되어 있어 씹었을 때 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게다가 새콤달콤하고 진한 과일 향이 입안을 감싸 기분까지 좋아지는 맛이에요. 코로로 젤리는 청포도, 복숭아, 포도 등 다양하게 종류별로 맛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두 배 이상의 비싼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므로 일본여행 갔을 때 사올 것을 추천해요. 



종류 | 포도, 청포도, 복숭아 일본 가격 124엔




2. 은은한 향의 밀크티, 오후의 홍차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오후의 홍차는 일본에서 맥주 브랜드로 유명한 기린(KIRIN)에서 제조한 음료에요. 오후의 홍차는 밀크티, 레몬티, 스프라이트 티까지 총 3종류로 맛볼 수 있어요. 이 중에서도 밀크티 맛이 가장 큰 인기를 끈답니다. 오후의 홍차의 매력은 은은한 홍차의 향이 입안을 감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른 음료에 비해 밀크티 맛이 강하지 않으므로 밀크티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게다가 오후의 홍차는 페트병에 담겨 있어 여행 내내 들고 다니기에 편해요. 



종류 | 밀크티, 레몬티, 스프라이트 티 500mL 일본 가격 140엔




3. 계란 덕후가 환장하는 음식, 에그 샌드위치 & 흰 달걀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여행을 다닐 때는 종일 걸어 다니기 때문에 아침부터 든든하게 챙겨 먹는 게 중요해요. 그렇다면 일본 로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에그 샌드위치를 먹어보는 게 어떨까요? 마요네즈와 노른자가 버무려진 에그 샌드위치는 내용물이 가득 차 훌륭한 양을 자랑해요. 기본 샌드위치보다 양과 질이 훨씬 좋은 편입니다. 하나 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다면 흰 달걀을 추천해요. 일본 편의점 달걀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껍질이 흰색이에요. 짭조름한 흰자와 부드러운 반숙 노른자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한 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될 거에요.



일본가격 | 에그 샌드위치 220엔 달걀 2개 108엔  




4. 진하고 깔끔한 컵라면, 닛신(NISSIN) 컵누들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여행의 묘미 중 하나는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서 먹는 야식이 아닐까 싶어요. 저녁에 출출하다면 닛신 컵누들을 야식용 컵라면으로 추천해요. 닛신 컵누들은 오리지널 외에도 씨푸드, 커리까지 총 3가지 종류로 고를 수 있는데요. 씨푸드 컵누들은 깔끔한 국물 맛과 많은 양의 해산물 건더기로 큰 인기를 끈답니다. 라면스프가 컵라면 안에 담겨 있어 따로 봉지를 뜯지 않아도 돼 매우 간편합니다. 게다가 물을 부은 후 뚜껑을 고정하기 쉽도록 테이프가 바닥에 붙어있어요.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닛신 컵누들, 숙소 가기 전 일본 편의점에 들러서 사보는 건 어떨까요? 



종류 | 오리지널, 씨푸드, 커리 일본가격 200엔




5. 사르르 녹는 폭신한 푸딩, 모리나가 야끼푸딩

일본여행에서 추천하는 편의점 음식

 

일본 편의점 푸딩은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푸딩과 견주어도 될 만큼 고퀄리티를 자랑해요. 그중에서도 모리나가 야끼푸딩은 6년 연속 편의점 푸딩 1위를 차지하며 일본 국민 푸딩으로 자리잡았답니다. 살짝 구워진 거친 표면을 걷어내면, 부드럽고 뽀얀 푸딩이 반겨주는데요. 맨 아래 깔린 카라멜 시럽과 함께 떠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우유 푸딩을 한 두 스푼 떠먹다 보면 그동안 쌓인 여독이 풀릴 거에요. 



일본가격 | 105엔




지금까지 일본여행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교통비, 물가가 다소 비싼 편이기 때문에 조식이나 야식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추천해요.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를 비롯해 로손까지 일본에는 편의점 매장 브랜드 또한 다양합니다. 그냥 편의점 음식을 눈으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일본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질 겁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블로그 운영방침

© 2016 SHINHAN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