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여름에 뿌리기 좋은 향! 바디미스트 BEST 5

여름 바디미스트 추천

 

여름철 고민되는 걱정 중 하나는 바로 더운 날씨 때문에 발생하는 땀이에요. 몸에서 땀이 나면 찝찝하기도 하고 냄새도 신경 쓰이죠. 그럴 땐 외출 전 바디미스트를 톡톡 뿌려보는 건 어떨까요? 하루 종일 향긋한 향과 산뜻한 기분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여름에 뿌리기 좋은 상큼 달콤한 향의 바디미스트를 추천해드릴게요.

 


여름 바디미스트 추천 1. 빅토리아 시크릿 러브 스펠

바디미스트 빅토리아 시크릿 러브 스펠


바디미스트를 써보고 싶지만 어떤 향이 좋을지 고르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빅토리아 시크릿의 러브 스펠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러브 스펠은 국내 20대, 30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벚꽃과 달콤한 복숭아 향이 조화를 이뤄서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답니다. 달짝지근한 포도맛 풍선껌이 연상되는 여름 바디미스트라 생각하면 됩니다.

 


단일 노트 | 체리블라썸, 피치, 프루츠 노트


 


여름 바디미스트 추천 2. 바디판타지 로맨스 앤 드림스

바디미스트 바디판타지 로맨스 앤 드림스

 

로맨스를 부르는 향이란 뜻의 바디판타지 로맨스 앤 드림스 바디미스트! 미국에서 바디미스트 1위가 바로 바디판타지 제품이에요. 특히 로맨스 앤 드림스는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파리의 느낌을 담아, 뿌리고 나면 로맨틱한 향이 폴폴 풍긴다고 하는데요.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거의 없는 바디미스트로 유명해요. 바디판타지 제품은 휴대하기 편한 작은 용량부터 집에서 쓸 수 있는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서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단일 노트 | 패션프룻, 핑크피어니, 엠버



  

여름 바디미스트 추천 3. 더 바디샵 핑크 그레이프 후룻

바디미스트 더 바디샵 핑크 그레이프 후룻


 
과일 향을 좋아한다면, 특히 톡톡 튀는 상큼한 향을 애정한다면 자몽 향이 가득한 바디미스트 핑크 그레이프 후룻을 추천해요. 핑크 그레이프 후룻 제품은 청량한 시트러스 계열의 바디미스트로 외출 내내 가볍고 상쾌한 향을 즐길 수 있답니다. 20대 초반의 러블리한 소녀에게 딱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또한, 만원 대의 착한 가격이라 샤워 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품이라 여름 바디미스트로 쓰기에 정말 좋겠죠?

 


단일 노트 | 핑크 그레이프



 

여름 바디미스트 추천 4. 더프트앤도프트 파인프라그란스 핑크브리즈

바디미스트 더프트앤도프트 파인프라그란스 핑크브리즈


 
머리부터 발끝까지 향기가 필요할 땐 더프트앤도프트 파인프라그란스 핑크브리즈 제품을 빼놓을 수 없죠. 복숭아, 모란의 사랑스러운 향기가 향수를 사용한 듯 오래도록 은은하게 지속됩니다. 보통 바디미스트를 사용하면 금세 건조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사용을 하지 않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핑크브리즈는 이중 보습 기능으로 피부에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답니다. 또 바디는 물론 헤어까지 관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미스트입니다.

 


단일 노트 | 복숭아, 핑크모란




여름 바디미스트 추천 5. 배스앤바디웍스 스위트피

바디미스트 배스앤바디웍스 스위트피


배스앤바디웍스의 스위트피 바디미스트는 이름처럼 은은하고 달콤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어요. 스윗피 꽃잎과 프리지아 그리고 라즈베리향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향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배스앤바디웍스의 제품은 너무 좋지만 국내에선 아직 판매하는 거의 없어서 해외 직구를 하시거나 대행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만큼 한번 믿고 사용해봐도 좋겠죠?

 


단일 노트 | 스윗피, 프라지아, 라즈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