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2017 신한카드 GREAT 아트컬렉션이 시작됩니다

당신이 기다려온 감동!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7



지난해 타펠 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의 <창작의 세계> 공연을 끝으로 잠시 이별을 고했던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7년 새해에도 특별하고 수준 높은 공연들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한층 더 화려해진 라인업을 안고 서둘러 돌아왔답니다.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선보이는 ‘GREAT 아트 컬렉션’은 다양한 공연 문화에 목마른 관객들에게 특별한 문화 코드를 제안드리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2015년 런칭 이후 올해로 벌써 3년째를 맞았다고 하는데요, 국내 무대에서 만나보기 쉽지 않은 작품들을 한데 모은 라인업으로 매년 공연 매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죠. 세계 공연예술계를 선도하는 거장들의 트렌디한 작품들 중 올해도 참신하고 개성있는 8편의 공연을 엄선하였습니다


참신하고 개성있는 8개의 작품 엄선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7’은 3월 8일 공연되는 칙 코리아와 일렉트릭 밴드의 재즈공연을 시작으로 연극 3편과 무용 2편, 재즈 2편,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공연 1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기 예매시 20% 할인


부지런한 공연 매니아들을 위해 신한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조기 예매 기간 동안 신한카드로 ‘GREAT 아트 컬렉션’ 공연을 예매하실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공연별 선착순 200매/패키지 예매 적용 불가). 조기 예매 기간이 종료되었다고 해서 너무 아쉬워하진 마세요! 조기 예매 종료 후에도 신한카드로 LG아트센터 기획공연을 예매하시면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7’ 각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티켓 예매는 LG아트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LG아트센터의 연간 기획공연 시리즈 중 8편을 엄선하여, 다채롭고 유니크한 공연을 사랑하는 신한카드 고객님께 추천 드리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2016 신한카드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보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