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GREAT 아트 페스티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현장 속으로"


지난 9월 24일, 

과천국립과학관이 아침부터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한데요, 어느새 15회를 맞이한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가 열리는 날 입니다.

지하철 4호선 6번출구로 나오니 바로 눈 앞에 펼쳐진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현장!


엄마 아빠가 접수등록을 확인하고 도화지와 선물을 받는 동안 우리 친구들은 키다리아저씨가 불어주는 풍선을 기다리고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장난도 치면서 신이 났네요~


과학관 곳곳에 마련된 그리기텐트 아래 돗자리를 펴서 자리를 잡고! 이제 그림을 한번 그려 볼까요?!


오늘의 그리기 주제는 '재미있는 꿈 속 이야기' 그리고 '꿈꾸는 어린이 과학자!' 입니다.

둘 중에 마음에 드는 주제를 한 가지를 골라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공식 도화지 위에 어린이 스스로 완성하는 시간이에요~ 

연필, 크레파스, 물감, 색연필 등등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그리기 도구를 사용해서 열심히 도화지를 채워나가는 우리 꼬마피카소 어린이들!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


그림을 빨리 완성한 친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귀여운 동물 모자 만들어서 써 보고 알록달록 바람개비 만들어서 휘익 날려도 보고, 귀여운 캐릭터를 손등에, 볼에 붙여보는 타투 체험까지 신나는 체험 이벤트가 가득합니다. 


쿵짝쿵짝 신나는 음악소리가 들리네요?

꼬마피카소 친구들을 위한 무대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와~ 비누방울 세상이다!! 버블리 벌룬쇼를 시작으로 칭찬배지를 찾아라!! EBS 딩동댕유치원 뚜앙이 꼬마피카소를 찾아 왔어요. 어린이들 얼굴에 함박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

뚝딱이 아빠와 함께하는 꼬마피카소 가족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 시간! 무대위로 씩씩하게 올라온 우리 친구들의 멋진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어느새 그림축제를 마무리할 시간 인데요, 완성된 작품을 서둘러 제출합니다!


그림을 제출한 모든 친구들이 특별한 상장과 금메달을 받았어요~

포토월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우리 친구들 얼굴에 뿌듯함이 가득합니다. 모두 잘했어요~~~


제출된 모든 그림은 한국 미술협회 선생님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유치부, 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 부문별로 각각 대상, 미술협회장상, 최우수상, 특선이 선발되었습니다. 

선발된 본상 작품은 합정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 드림홀에서 오는 10월31일부터 2주간 전시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린이의 꿈과 상상력으로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응원하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우리 꼬마피카소 친구들, 내년에도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