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사진공모전,『사진한FAN 展』그 뒷 이야기



신한카드에서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것을 아시나요? 


▲ 신한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첫화면 (@shinhancard_official)




고객과 좀 더 가까워지기 위해서 운영하게된 신한카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shinhancard_official 에서는 지난 2016년 7월1일~7월 20일까지 처음으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였습니다. 


▲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이벤트 '#신한카드사진한판_FAN'



'내 카드를 소개합니다' '나만의 숨겨진 맛집' '다시 가고싶은 여행지' 라는 주제중 택1하여 본인의 피드에 #신한카드사진한판_FAN 해시태그를 단 사진을 업로드 하고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이벤트 사진에 댓글등록하면 응모가 되는 형식이었는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셔서 무려 1만2천여장의 사진이 접수 되었습니다. 


한장 한장 사진을 보면서 인스타그램 운영자들은 세상에 이렇게 좋은 여행지와 맛있는 음식이 많은지 처음 알았고, 더불어 신한카드 인스타그램을 지켜봐 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다는 사실에도 깊이 감동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보내주신 사진들로 만들어 본 꼴라주입니다



접수된 사진들은 기술적인 면이나 반짝이는 아이디어 면에서나 너무나 훌륭한 사진들이 많아서 그대로 이벤트 종료하기 아쉬웠기에 당첨 후보작을 골라 신한카드 본사에서 작은 사진전을 개최하였습니다.


2016년 8월4일~9일까지 전시하였고, 전시와 더불어 본사 임직원들의 손으로 직접 투표하여 1/2/3 등을 뽑았습니다.




▲ 오프라인으로 나온 #신한카드사진한판 展 모습니다



장소가 협소하여 많은 작품이 전시 되지는 못했지만 심사숙고 끝에 전시작품이 선정되었고, 

전시가 시작되니 신한카드 직원들이 많은 관심을 주셨고, 모두 적극적으로 투표에도 임해 주셨습니다 ^^


▲ 저희 직원들도 작품성에 감탄을 연발하며 투표했다는 후문이...




투표 결과 1위는?!

paridise.where.am.i 님!!

가장 많은 ♥를 받아 1위에 뽑히셨습니다. 축하합니다~ ^^


▲ 1등 당첨되신걸 축하드리는 의미에서 마음을 담아 꽃다발도 달아드렸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주시고, 응모한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사진공모전 사진한FAN전!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앞으로도 신한카드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