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문화 생활의 새로운 판을 열어갈 컬쳐 플랫폼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오픈!


신한카드의 새로운 문화 공간 ‘신한카드 FAN(판)스퀘어’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층에 문을 열었습니다. 신한카드 FAN(판)스퀘어는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생활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참여와 공유’를 기반으로 한 신한카드만의 컬쳐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문화지원사업을 통해 신진 아티스트들을 응원하고 고객들에게 즐거운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온 신한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공간이라고 하니 그 첫 걸음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신한카드 FAN(판)스퀘어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새로움과 혁신의 공간, 라이브홀


420석 규모(스탠딩시 1,000석)의 공연장 라이브홀은 콘서트를 비롯해 뮤지컬, 연극 등 트렌디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펼쳐지는 공간입니다. 라이브홀답게 공연에 따라 계단식 좌석형 또는 스탠딩형으로 좌석을 자유롭게 구성가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밴드 공연의 뜨거운 열기는 역시 스탠딩으로 즐겨야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 

실제로 지난 7월 15일, 이 곳 라이브홀에서는 오픈 기념 공연으로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의 결선 콘서트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최종 결선에 오른 Top6 팀들과 청중 평가단이 함께 호흡하며 놀라운 에너지와 감동을 나눴다고 하니 열정 가득했던 결선 콘서트 후기도 곧 기대해주세요! 



신한카드 FAN(판)스퀘어는 차별적인 공간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브홀의 로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미디어 파사드쇼가 눈에 띄는데요, 미디어 파사드란 건물의 벽을 대형스크린으로 활용해 미디어 컨텐츠를 보여주는 영상예술을 의미한답니다. 입체적이고 화려한 파사드쇼를 감상하다보면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이 결코 지루하지 않겠네요. 이 밖에도 고객들과 아트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공간 연출을 로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상상과 행복의 공간, 드림홀


상상과 행복이 가득한 공간, 드림홀은 다양한 체험, 전시, 공연이 가능한 가변형 공간입니다. 어린이 뮤지컬을 비롯해 다양한 가족 공연이 펼쳐지는 곳인데요, 영국에서 깡총 뛰어온 아빠토끼, 아기토끼와 만나는 사랑스런 가족뮤지컬 ‘아빠! 사랑해요’ 가 8월 31일까지 공연 예정이라고 하니 드림홀의 토끼 동산에서 가족들과 교감의 시간을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요?



드림홀 내에 마련된 신한카드 드림갤러리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작품들을 소개하는 오픈 전시장입니다. 알록달록 예쁜 색깔로 가득 채워진 갤러리를 거니는 동안 여러분의 마음도 아름다운 동심과 꿈으로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문화 생활의 새로운 판을 열다!


신한카드 FAN(판)스퀘어는 인기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정기 공연 시리즈와 우수 고객 초청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즐거움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 컨텐츠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연중 즐거운 공연이 가득한 문화공간이자 고객들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로 꾸준히 성장해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문화 생활의 새로운 판을 열어갈 컬쳐 플랫폼,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