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6




공연 매니아들을 설레게 할 반가운 소식!

지난해 유니크하고 수준 높은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6년 라인업으로 돌아왔습니다.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선보이는 ‘GREAT 아트 컬렉션'은 다양한 문화 공연들 가운데 희소성이 높고 우수한 작품을 발굴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다양한 공연 문화에 목마른 관객들에게 특별한 문화 코드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인 만큼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LG아트센터 라인업 중 특히 참신하고 색깔 있는 컨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2016년 3월 22일 첫 공연의 막을 올리는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은 연극과 무용 4편, 뮤지컬 1편, 클래식 3편 등 총 8편의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미녀와 야수’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작품부터 ‘햄릿’ 등 세기를 관통한 걸작 무대까지, 세계 문화 예술계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뛰어난 작품들을 다채롭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GREAT 아트 컬렉션’ 공연들은 1월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조기 예매 기간 동안 신한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공연별 선착순 200매까지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드린다고 하니, 20%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원하는 공연을 예매하시고 한층 풍성한 2016년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 


각 공연에 대한 정보 및 티켓 예매는 LG아트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