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쏠쏠한 페이지 #1] 새해 목표! 포인트 적립의 고수가 되는 법! (with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

# 새해에는 우대받아야 할 소비생활!

국내 대표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신한카드가 만나 CJ ONE 프리즘 카드가 탄생했습니다! 3천만 고객을 보유한 신한카드에 3천만 멤버십 회원을 보유한 CJ ONE의 조합으로 새해에는 여러분들의 소비생활이 조금 더 든든해질 예정인데요! ‘포인트 마니아’를 위한 카드답게 한 번을 결제해도 제대로 쓰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해부터는 이 ‘쏠쏠한 페이지’를 통해 여러분의 소비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한 눈에 파악하는 
CJ ONE 프리즘 카드의 쏠쏠한 혜택!

빕스/뚜레쥬르/CGV 30% 적립

클래스는 영원하다! 가족 외식의 절대강자, 빠질 수 없는 빕스와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는 뚜레쥬르,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이맥스 상영관을 운영하는 CGV에서는 특별히 이용금액 30%를 적립해드려요!

7대 CJ 브랜드 최대 3% 적립

CJ ONE 프리즘 카드와 함께라면 내 생활반경 자체가 혜택 존이 되는 기적! 올리브영, 빕스, 뚜레쥬르, CGV, CJ온스타일, 티빙, CJ더마켓을 이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 받으세요.

 

올리브영에서 이용금액의 10% 적립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건조함의 콜라보로 피부가 고생하는 시기, 올리브영에서 수분크림과 미스트를 찾는 분들 많으시죠?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참새들의 방앗간이 되는 올리브영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야무지게 챙겨가세요!

국내외 전 가맹점 브랜드 최대 0.3% 적립

CJ 브랜드뿐만 아니라 CJ ONE과 제휴 맺은 국내외 전 가맹 브랜드에서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0.3% 적립해드립니다. 3천만 멤버십을 지닌 규모만큼 혜택도 넉넉하게 나눠주는 카드라고요!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 하나로 멤버십 혜택 누리기, 참 쉽죠? 쇼핑, 외식은 기본이고 음악과 OTT서비스, 그리고 편의점까지. 그 이름처럼 다양한 영역에서 확실한 혜택을 나누는 카드로 새해 첫 소비를 살뜰하게 기록해보세요!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면서 차별화된 혜택의 폭을 넓히는 신한카드가 되겠습니다. 
✔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등 상세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조

 

▶ 새해에는 신한카드와 함께 CJ ONE 포인트 적립의 고수가 되자!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확인!)

 

 

[유의사항]

·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 연회비: 국내(Local) 2만원, 해외 겸용 (Master) 2만 3천원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4-C1h-00840호(2024.01.25~2025.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