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나에게 딱 맞는 카드는?! 혜택별 신한카드 총 정리!

 

안녕하세요. 신한카드입니다.
어느덧 다가오는 따스한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고, 가족/친구/연인과 나들이 가고 싶은 날씨인데요! 포근한 봄 날씨와 함께 사고 싶은 것도, 놀고 싶은 것도 많은 지금! 여러분은 어떤 혜택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혹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데, 어떤 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지, 또 너무 많은 카드들 중에서 나에게 딱 맞는 혜택들을 가진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고르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신한카드의 다양한 카드들 중에서 나에게 딱 맞는 카드!! 혜택별 카드 총정리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먼저 생활비 할인받는 Mr.Life 카드를 소개합니다! 이 카드는 신한카드 중에서 생활비 혜택이 가득한 카드 중 하나인데요. 지난해 인상된 전기세와 가스비로 무섭게 치솟는 아파트 관리비 때문에 걱정 많으시죠? 그런 분들에게 찰떡으로 딱 맞는 카드! Mr.Life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우선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절약에 너무 좋은 혜택이 아닐 수가 없죠? 그 외에도 4대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이나 할인이 되고 통신비와 대형마트, 쇼핑, 카페 등등 일상생활 여러 곳곳에서 10%씩 할인이 들어가니 곳곳에서 생활비를 많이 아낄 수 있는 카드라고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많은 혜택이 담긴 카드이니 생활비로 걱정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카드는  차량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유비 걱정 없는 Deep Oil 카드인데요!

매달 매달 달라지는 기름값에 많은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혜택! 직접 고르신 주유소에서 10% 할인을 받고 월 최대 3만원까지도 할인이 되는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주유비 외에도 편의점, 카페, 영화 등 생활 속에서도 할인이 되는 혜택을 가진 카드이니 봄맞이 드라이브나 데이트를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많은 절약이 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운송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너무 좋겠죠?! 월 최대 3만원이나 아낄 수 있는 기회 놓치시면 안됩니다~!

 

 

이 카드는 마일리지를 최대 더블 적립 가능한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카드에요! 올해 해외여행 계획은 다들 어떻게 세우셨나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출장이 잦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마일리지 카드로 여행 준비하시는 건 어떨까요?

1천원당 아시아나 항공 1.5마일리지나 적립이 되고, 심지어 이 많은 마일리지를 월 적립 한도 없이 쓰는 만큼 자동으로 쌓아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게다가 해외에서 일시불 결제 시 마일리지가 더블적립 되니 해외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카드를 사용하시는 게 이득이랍니다!

 

 

그 다음으로 보여 드릴 카드는 바로 Deep Dream 카드인데요. 앞서 소개해 드린 생활비나 주유비, 여행비 뿐만 아니라 어느 하나에 특정되지 않고 다양한 소비 항목에 속하시는 분들에게! 또한, 여러 가지 혜택 비교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국내/해외 가맹점 적립이 가능한 딥드림 카드를 추천합니다.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포인트를 0.7%나 적립 가능하고 자주 가는 영역이 있다고 하면 총 2.1%포인트가 쌓이는 만능 카드라고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많은 카드 중 나에게 맞는 카드를 찾지 못했다면?!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없는 Deep Dream 카드 대박 추천!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Deep Dream 카드의 플래티넘 버전! 딥드림 카드와 같이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없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지만 전월 이용 금액이 15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적립률이 최대 5.5%까지 적립이 되는 카드에요!

소비 항목이 불규칙하거나 여러 혜택을 비교하기가 어려우신 분들 중에서 소비 금액에 맞춰 딥드림카드 또는 딥드림카드 플래티넘+ 중 골라서 사용하시면 내 소비습관에 맞는 카드를 찾을 수 있는 거죠!

 

 

자 오늘의 신한카드 혜택별 카드 총정리 마지막 카드는 바로 바로 산리오 덕후들을 위한 귀요미 카드! 신한카드 플리에요! 사실 이 카드는 귀여움 가득한 산리오 친구들이 들어가 있다 보니 누구나 갖고 싶어 할 만한 카드로, 출시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귀여움 만큼이나 혜택이 매우 좋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내 이용 금액 최대 0.9% 할인에 월 4회 할인쿠폰까지 증정해주는 아주 기특한 카드랍니다! 또한 단골 가맹점 이용 건에 대해서는 월 최대 3천 포인트까지도 적립해주니 귀여움을 넘어서 아주 실용적인 면까지 갖춘 신한카드의 효자카드랍니다 :)


자 이렇게 오늘은 어떤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지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서 신한카드 중 혜택별로 소비습관이나 생활습관에 따라 맞춤으로 고르셔서 더욱 많은 혜택과 절약하실 수 있도록 많은 카드를 소개 드려 봤는데요!

여러분들께 딱 맞는 카드를 찾으셨나요?? 실용적으로 현실적으로 혜택적으로 모든 부분을 비교해보면서 현명하고 올봄 똑똑한 소비해보시면 어떨까 싶어 준비해본 포스팅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신한카드였습니다 :)

 



 

 

[유의사항]

※ 상세한 내용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각 상품별 연회비는 최소 8천원 최대 4만5천원 입니다.

※ 계약을 체결 전, 반드시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4-C1h-01692호(2024.02.19~2025.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