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쏠쏠한 페이지] #2 해외 자주 가는 사람 주목! 마일리지 적립의 새로운 상식 (with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세계 최고 글로벌 항공사 싱가포르 항공과 신한카드가 만나 항공 마일리지 카드의 새로운 상식을 담았습니다! 평소 출장을 자주 가는 분들, 혹은 나에게 주는 선물로 종종 마일리지 원기옥을 모아 떠나는 해외여행을 선택하는 분들은 집중해 주세요 :) 이름만큼 얼마나 많은 항공 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는 카드인지~ 지금부터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카드’에 대해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아무 날도 아닌 날에 받는 선물처럼
상상 그 이상의 마일리지 적립!

연간 기프트로 1만 5천 마일리지가 기본 적립되며, 금액에 따라 추가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 해외, 면세점, 실내외 골프장 이용 시 0.5마일리지 적립
+ 싱가포르항공 이용 시 1.5마일리지 적립
= 즉, 1,500원을 쓰면, 최대 3.5마일리지 적립되는 시스템!

 

일상에도 보너스 점수가 있어야 즐거운 법
항공 마일리지에 부스터를 달자!

연회비 청구 주기 내 2천만 원 이상 이용 시 2천 마일리지 적립! (연 1회)

부스터마일즈 가입 및 이용 금액의 1%를 서비스 이용료로 납부하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드려요!
(월 최대 1만 마일리지)
*부스터마일즈란? 싱가포르항공 KF 마일리지를 더 빠르게 적립할 수 있는 별도 신청형 서비스(서비스 이용료 부과)

 

마일리지뿐만 아니라 실물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여행의 시작과 끝, 그리고 이후를 책임지는 카드
“국내 최초 외항사 제휴를 맺은 카드다운 품격”

항공권 구매나 좌석 승급 시 연 1회 최대 5천 마일리지 한도로 공제 마일리지 할인 쿠폰이 제공돼요! 

싱가포르 항공 이용 시 인천 김해공항에서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 & 우선 수하물 처리 & 우선 항공기 탑승 가능!! 여기에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까지!

퍼스트 클래스가 부럽지 않은 서비스로 해외 출국의 설렘을 더 아늑하게 누려보세요! :)

 

차분하고 깊은 블루 컬러와 고급스런 메탈릭 소재로 시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여기에 싱가포르 전통 문양인 ‘바틱(Batik)’ 패턴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이 바틱은 지혜와 사랑, 힘을 상징한다고 해요. 정교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만큼 ‘쏠쏠한’ 혜택을 담은 이 카드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등 상세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조

 

신한카드와 함께 해외여행을 좀 더 우아하게 떠나자!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확인!)

 

 

[유의사항]

·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연회비: 24만7천원(국내), 25만원(해외 겸용)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4-C1h-01829호(2024.02.21~2025.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