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뚜벅이들의 올라운드 메이트!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땀이 흐르던 여름을 지나, 도무지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는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무한대로 걷게 만드는 날씨 덕에 호시탐탐 근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뚜벅이 분들이 많으리라 예상됩니다. 그런데 뚜벅이들의 외출에는 아름다운 계절보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중교통인데요. ‘뚜벅이력’을 뒷받침하는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가 일상과 여행을 아우르는 대중교통 이용의 부담은 줄이고, 더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와 뚜벅이 여행 떠나볼까요?

 

 

 

출퇴근부터 근거리 여행까지
뚜벅이들 마음 꽉 잡을 혜택 가득!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우리 생활 가까이에서 언제나 함께 할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 뚜벅이력과 생활력이 동시에 만렙이 되는 기적을 느끼며 탈수록 즐겁고 탈수록 득이 되는 일상을 즐겨보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대중교통카드 #대중교통카드추천 #교통카드추천 #신한티머니 #티머니추천 #티머니교통카드추천 #티머니페이앤고신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