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GREAT 루키 2015] 라이브 결선 예고 "Who is the Winner?"



세상을 바꿀 실력파 인디밴드 발굴 프로젝트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드디어 대망의 우승자를 가리는 라이브 결선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오는 7월 24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홍대 무브홀에서 펼쳐질 뜨거운 결선 무대, 최종 우승팀은 과연 누가 될까요? :-)





무브홀에서 펼쳐질 결선 무대에서는 지난 6월 라이브예선을 통해 선정된 TOP 6 (더 루스터스, 맨, 보이즈인더키친, 블루아일리즈, 신현희와 김루트, 오리엔탈 쇼커스)가 출연하여 경연을 벌이게 되는데요, 최종 우승자는 전문 평가단과 청중 평가단, 그리고 온라인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될 예정입니다.


최종 우승자는 2,500만원의 상금을 비롯하여 2015 펜타포트락페스티벌 신한카드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앨범 제작 지원을 받게 됩니다. 2등과 3등 팀은 각각 1500만원, 500만원의 상금을, 그 외의 3팀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과 역시 펜타포트락페스티벌에서의 공연 기회를 얻게 됩니다! :-)






특히 이 날 라이브 결선에서는 10cm와 딕펑스의 특별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어요. 단독 공연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던 10cm와 1년만에 신곡 '요즘 젊은 것들'로 돌아온 반가운 얼굴 딕펑스!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결선 무대를 빛내주고, 관객의 마음까지 설레게 할 두 팀의 재기발랄한 무대 역시 Top6 의 경연 무대만큼이나 기대됩니다. :-)







재치있는 진행으로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라이브 결선 콘서트 MC로 활약해주실 밴드 소란의 고영배씨의 화려한 입담도 관전 포인트가 될 거예요! :-)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라이브 결선 콘서트는 전석 초대로 진행됩니다. 7월 10일부터 신한카드 페이스북과 네이버뮤지션리그를 통해 청중평가단 참여자 모집과 동시에, Top6에게 주어졌던 버스킹 공연 미션을 잘 수행한 밴드를 선정하여 미션상을 수여하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애정하는 밴드의 버스킹 영상을 확인하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