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 당신, 혼자의 힘을 믿나요?



변화와 창조의 법칙 '인터러뱅(Interrobang)', 조금 생소한 단어지요? '인터러뱅'은 물음표와 느낌표를 합쳐 탄생한 문장부호를 뜻하는 신조어인데요, 끝없는 질문(?)을 통해 새로운 대답(!)에 이르는 혁신적 사고 방식을 의미합니다.


일상의 물음표에서 함께 느낌표를 찾아가는 신한카드의 새로운 지식 공유 프로그램 'GREAT 토크 인터러뱅'이 오는 7월 31일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은 2015년 새롭게 런칭한 문화마케팅 브랜드 'GREAT 시리즈'의 세 번째 프로그램입니다.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오디션 방식의 인디밴드 육성 프로그램 'GREAT 루키 프로젝트'LG아트센터의 개성 강한 문화 컨텐츠를 선별한 'GREAT 아트 컬렉션'에 이어 시작되는 'GREAT 토크 인터러뱅'은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






'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은 일상의 질문과 고민들에 대해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관객들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색다른 깨달음을 선물하는 지식공유 토크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인사이트와 롤모델을 찾고 싶어하는 2030세대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


신한카드 인터러뱅이 던지는 첫 번째 물음표!

'당신, 혼자의 힘을 믿나요?'


1인 가구가 무려 500만!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만큼 혼자 사는 삶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혼자 생활은 물론이고 혼자 비즈니스까지 해야하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해, 요즘 가장 '파워풀한 혼자들'이 인터러뱅 첫 무대에 함께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에 불어닥친 '나 혼자 산다' 열풍의 주역, 이지선 PD

배우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하며 1인 영화 제작사 '구혜선 필름'을 설립한 다재다능한 그녀, 구혜선 감독

그리고 아시아 최초의 1인 미디어 매니지먼트 '트레져헌터'의 송재룡 대표가 풀어나가는 '혼자의 힘'에 대한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은 7월 31일 저녁 7시,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이지선 PD, 송재룡 대표, 구혜선 감독의 강연이 순서대로 각 30분씩 진행됩니다. 강연이 모두 끝난 뒤에는 특별한 또 하나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로! 관객 Speaker가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5분 스피치 강연 시간입니다.





7월 19일까지 고객들의 응모를 받아 'GREAT 토크 인터러뱅'의 마지막 연사가 되어주실 관객 Speaker를 선정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









'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석 5천원에 판매됩니다. 7월 31일, 인터러뱅을 통해 어떤 인사이트를 나누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GREAT 토크 인터러뱅'은 한 번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2030세대가 좋아하는 관심사와 새로운 트렌드를 찾아 매 분기마다 새로운 주제와 질문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