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GREAT 루키 2015] 세상을 바꿀 실력파 뮤지션 TOP12은 누구?





총상금 5천만원! 홍대 라이브클럽 경연 콘서트!! 그리고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신한카드 스테이지 라이브!!! 

별도로 앨범 제작 등 음악활동 지원에서부터 공연 영상 제작까지.



이 모든 기회를 거머쥐기 위해 340여개의 밴드들이 몰렸습니다. 특히 리버풀사운드시티와 같은 해외 대형 페스티벌과 국내 페스티벌에 이름을 올린 밴드들 뿐만 아니라, 이미 국내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밴드들에서부터 홍대 인디 씬에서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까지 대거 참여하면서 그 치열한 경쟁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후 6분의 전문 심사위원님들의 엄격한 컷오프 심사로 온라인 예선전에 참여할 32개 팀을 선정하여 5월27일부터 6월7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는데요, 이 투표에 무려 1만5천명의 네티즌 분들이 참여를 해주신 덕분에 GREAT루키 프로젝트가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여할 대망의 TOP12가 선발되었습니다!!!



 













TOP12의 빛나는 얼굴들을 다시한번 소개합니다. 


(위에서 오른쪽 방향) 구텐버즈, 노텐션, 더루스터스, 러브엑스테레오, 맨, 보이즈인더키친, 블루아일리즈, 신현희와 김루트, 진달래밴드,  히든플라스틱, 코스믹노이즈, 오리엔탈쇼커스 까지! 멋진 12팀의 얼굴들을 보기만해도 앞으로 어떤 경연들이 이루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TOP12 는 6월 20일 오프라인 예선을 치를 예정이며, 이를 통해 다시 최종 TOP6 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선발된 TOP6 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신한카드 스테이지에 출연하게 됩니다. 어떤 팀들이 꿈의 락페 무대에 설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지 않나요?

 


인디뮤지션들의 진정성을 함께 공감하고 더 많은 가능성을 후원하고자 진행하는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가 벌써 하이라이트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곧 오프라인 예선전 후기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Coming s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