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log] 수능 끝난 고3을 위한 쇼핑카드 추천 TOP3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땀 흘리는 한 해를 보냈으니, 이제 가슴 뛰는 시절을 보낼 차례입니다. 수능 끝난 고3 수험생들의 풍성한 즐거움을 응원하며 쇼핑에 최적화된 카드를 모아봤어요. 겨울 동안 무적의 크레딧이 될 수험표의 야무진 짝꿍이 되어줄 쇼핑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팬 생활의 이로움을 널리 알리리!
위버스 신한카드 체크(BTS)

이제 지난 수험생활을 팬 생활로 위로할 시간! 글로벌 슈퍼스타 BTS와 신한카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위버스 신한카드 체크 with BTS! 팬 생활을 순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드입니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샵에서 구매하는 금액 2%가 위버스샵 캐시로 적립, 현생도 야무지게 챙길 수 있도록 각종 구독 서비스와 대중교통 이용 및 온라인 몰, 카페와 드러그스토어 등 생활밀착형 브랜드에서도 이용 금액의 5%를 위버스샵 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요즘 팬 생활의 야무진 소비생활! 복합문화 공간 하이브 인사이트 내 매장 결제 시 연 1회 25% 할인 혜택은 덤!

▶▶팬 생활로 즐거움이 배가되는! 위버스 신한카드 체크(BTS) 신청하러 가기

*위버스 신한카드 체크(BTS)는 Weverse Shop 앱을 통해서만 카드신청이 가능합니다.

 

 

안녕, 나의 작은 아름다움이여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체크

내일모레면 성인이 될 수험생들, 그동안 공부하느라 나를 충분히 돌보지 못했다면 이번 겨울은 지친 피부와 몸을 가꾸는 충전의 시간으로 채워보면 어떨까요? 아모레퍼시픽 신한 체크카드가 뷰티포인트 적립으로 화답할게요. 어제보다 오늘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는 만큼 알차게 쌓이는 뷰티포인트!

 

 

온‧오프라인몰 아모레퍼시픽 이용 시 8% 적립(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설록 등), 온 가족이 이용하는 롯데/신세계/현대 등 3대 백화점 및 대형 할인 마트 이용 시 3% 적립도 받아가세요.

▶▶나를 가꾸는 즐거움!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체크 신청하러 가기

 

 

1등급 쇼핑을 위한 빈틈없는 혜택!
신한카드 Hey Young 체크

카드 덕후가 연구했다는 바로 그 체크카드! 빈틈없는 혜택으로 가득한 신한카드 Hey Young 체크카드를 추천합니다. 용돈 받아쓰는 학생이라면 숨만 쉬어도 나가는 기본 비용을 알뜰살뜰하게 아끼는 것이 매달 큰 미션일 텐데요. 대중교통이나 이동통신 요금은 물론이고 멀티플렉스와 우리가 사랑하는 카페 등 전방위 범위에서 쓰는 족족 캐시백이 쏟아집니다.

 

 

대중교통 이용금액 5% 캐시백,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시 2천원, CGV 영화 예매 시 5천원 캐시백 등 숨 쉬듯 적립되는 캐시백 혜택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1등급 체크카드 추천! 신한카드 Hey Young 체크 신청하러 가기

 

인생에는 특별한 것과 평범한 것 모두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책상 앞에서 비슷하게 반복된 날들을 성실히 견딘 여러분께 작은 특별함을 선물해보세요. 그자리에 늘 신한카드가 함께하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체크카드추천 #위버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체크카드 #BTS체크카드 #위버스체크카드 #하이브인사이트 #아리따움 아리따움체크카드 #아리따움멤버십 #헤이영체크카드 #체크카드추천 #수험생체크카드 #수험생할인 #수험생적립 #수험생쇼핑 #수험생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