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환경, 어디까지 알고 있니? 나의 ‘그린 컨슈머 레벨’ 알아보기!

필(必)환경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여러분에게 가치 있는 소비란 무엇인가요? 각자의 기준이 있겠지만 아마 나에게 의미 있는 제품이나 나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제품을 소비하였을 때 가치 있는 소비라고 생각하겠죠? 환경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더 많은 고객분들이 그린 컨슈머(Green Consumer)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신한카드에서 그린 컨슈머 레벨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더 나은 녹색소비를 위한 다양한 문제들을 준비했습니다. 레벨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들은 물론 인증에 참여해 주신 만큼 환경 보전을 위한 활동에 신한카드가 기부도 진행하니 주변에 널리 알려주세요!

 

■ 참여방법

1. 신한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hinhancard_official 팔로우 필수! 
2. 그린 컨슈머 레벨 테스트 참여하고 결과 캡처! (친구에게 공유하기는 센스!) 
3. 필수 해시태그(#신한카드 #그린컨슈머플레이 #기부플렉스)와 함께 레벨테스트 결과 본인 피드에 업로드! 
4.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UP!

 

■ 참여기간

- 그린 컨슈머 레벨 테스트 기간: 21.10.13(수) ~ 21.11.03(수) 
- 당첨자 발표: 21.11.09(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 개별 DM

 

■ 참여혜택

1등: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공기청정기(1명) 
2등: 제제 프로젝트 숄더백 브라운(10명) 
3등: 제로웨이스트 제품 3종(리뉴어스 재생가죽 카드지갑, 톤28 손 바를거리/손 세정제) Kit(20명) 
모든 고객과 함께: 그린 컨슈머 레벨 테스트 인증 시 1회 당 1,000원을, 이벤트 참여 댓글 1개당 1,000원을 추가로 환경보호에 힘쓰는 단체 또는 사업에 기부합니다.

* 제제 프로젝트 숄더백은 대구 석주사진관에서 아날로그 필름 현상과 인화를 마친 후 버려지는 35mm 필름 매거진과 인화지 봉투를 업사이클링 해서 만든 가방입니다. 
* 제로웨이스트 Kit의 재생가죽 카드지갑은 버려지는 자투리 가죽을 업사이클링 하여 만든 제품이며, 톤28의 손 바를거리와 손 세정제는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과 함께 종이 용기를 사용한 제품입니다.